라다크 마크하 밸리 트레킹 & 판공초 디스커버리 10일

2,190,000

원 부터

항공텍스포함
신청하기

프로그램 소개

인도

인류 역사상 가장 오래된 교역로인 차마고도의 주요 거점으로 번성하였지만 어느덧 역사의 뒤안길로 잊혀졌던 은둔의 왕국 라다크로 떠나는 여행입니다. 라다크는 산길의 땅이라는 이름의 유래처럼 히말라야 산맥 깊숙이 만년설이 쌓인 높은 봉우리들로 첩첩이 둘러 쌓인 고원지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일 년 중 단 4개월 동안만 육로로 접근할 수 있는 오지 중의 오지로 1974년 세상에 개방되기 전까지, 오랜 시간을 침묵 속에서 그들만의 시간으로 지내왔습니다. 외부의 영향을 거의 받지 않은 채 거친 자연과 조화를 이루며 삶을 이어온 라다크 인들의 순수하고 친절한 모습은 많은 이들에게 영감을 주었습니다. 헬레나 노르베리-호지가 1975년 이 곳을 방문하여 라다크 인들과 17년간 함께 살며 그들의 모습과 변화를 풀어낸 ‘오래된 미래’는 세계적인 베스트 셀러가 되어 많은 이들의 이목을 라다크로 집중시켰습니다. 내셔널 지오그래픽, BBC 등 유명한 매체에 연이어 소개되며 지금까지도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지역입니다. 라다크를 여행하기 위한 가장 좋은 방법, 라다크의 진정한 자연을 만끽할 수 있는 트레킹과 ‘달의 땅’이라고도 불리는 비경 판공초로 신발끈과 함께 여행을 떠나봅시다.

하이라이트

1. 라다크의 자연과 삶을 느낄 수 있는 최고의 방법 마크하 밸리 트레킹
2. 히말라야 산맥의 오아시스 라다크의 가슴이 탁 트이는 파노라마 뷰
3. 자연과 조화를 이루며 살아가는 순수하고 친절한 라다키와의 만남
4. 라다크의 밤하늘 가득히 반짝이는 수 많은 별들과 은하수
5. 지구가 아니라 달의 풍경과도 같다는 판공초의 경이로운 풍광
6. 티베트 불교 문화의 정수를 간직한 매력적인 곰파와 스투파

체력지수

12세 이상

그룹규모

12명

스타일

Standard

Details

Next

마크하 밸리 트레킹


라다크 지역에서 가장 오래되고 인기 있는 트레킹 코스입니다. 스톡 캉그리(6,153m) 산과 캉야체(6,400m) 사이의 마크하 협곡을 따라 진행되며 트레킹이 아니면 맛볼 수 없는 라다크 지역의 아름다운 풍경과 도저히 한 눈에 다 담을 수 없는 파노라마 뷰를 즐길 수 있습니다. 거칠게만 느껴지는 갈색의 황량한 풍경과 대비를 이루는 녹색의 아름다운 작은 숲들과 푸른 하늘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단체 2019년 2020년
항공사 출발-도착 항공+투어 상태
AI 금09/06 - 일09/15 250만원 마감
성원에 감사드립니다.
Ai 금07/03 - 일07/12 219만원 신청하기
단체 출발 확정! 얼리버드

예상항공가는 예상되는 가격이며, 예약 시점에 담당자가 최저 금액을 발권수수료 없이 안내해 드립니다.

상세일정

Day 1 인천/델리
인천을 출발하여, 델리에 도착합니다. 델리에서 호텔로 이동 후, 휴식을 취합니다.


숙박: 3성급 호텔


Day 2 델리/레(3,524m) 조식, 석식
조식 후, 국내선을 타고 라다크의 주도인 레로 이동합니다. 레는 인도와 중앙아시아를 잇던 실크로드에 위치하고 있으며, 아시아에서 출발하는 상인들의 종착지였던 곳입니다. 또한 레는 해발고도 3,524m에 위치한 도시로 세계적으로도 높은 지대에 속합니다. 레에 도착하여 픽업 기사를 만나 호텔로 이동합니다. 앞으로의 일정을 위해 고소 적응을 위한 휴식을 취합니다. 호텔에서 휴식을 취하거나 천천히 걸으며 샨티 스투파, 레 팰레스를 방문하는 등 라다크만의 정취를 만끽해 보는 시간을 가져봅니다.


델리 – 레: 국내선 약 1시간 15분
레 공항 – 레 시내: 차량이동 약 20분


숙박: 3성급 호텔


Day 3 레(3,524m)/칠링(3,346m)/스큐(3,430m) 조식, 중식, 석식
조식 후, 레를 떠나 칠링으로 향합니다. 금일부터 본격적인 인디안 히말라야 트레킹이 시작됩니다. 차량을 타고 트레킹이 시작되는 지점인 칠링으로 이동합니다. 트레킹은 잔스카르 강을 건너 진행이 되며, 트레킹을 하는 동안 잔스카르 강과 인더스 강의 합류지점을 지나게 됩니다. 이 합류지점에서는 확연히 다른 색깔의 두 강이 만나 섞이며 매력적인 풍경을 보여줍니다. 황량하고 거대한 자연 풍경이 아름다운 인디안 히말라야의 경치를 조망하며, 마크하 계곡을 따라 목적지인 스큐로 향합니다.


레 – 칠링: 차량이동 약 2시간 40분
트레킹: 약 3시간


숙박: 티 하우스


Day 4 스큐(3,430m)/마크하(3,800m) 조식, 중식, 석식
조식 후, 2일차 트레킹 일정을 진행합니다. 강을 따라 걷는 것으로 트레킹이 시작됩니다. 트레킹을 진행하면서 작은 마을들도 거쳐 지나게 되는데, 라다크에 사는 현지인들의 삶을 엿볼 수 있는 기회입니다. 황량한 경치와 푸른 하늘이 조화를 이루는 경치를 감상하며, 목적지인 마크하로 걸음을 옮깁니다. 마크하는 대략 20가구 정도가 사는 아름다운 곳으로 마을 위쪽에 위치한 오래된 사원과 붕괴된 요새를 방문할 수 있습니다.


트레킹: 약 7시간


숙박: 티 하우스


Day 5 마크하(3,800m)/타충체(4,250m) 조식, 중식, 석식
조식 후, 3일차 트레킹 일정을 진행합니다. 어제와 마찬가지로 강을 따라 걷게 됩니다. 시간이 된다면 테차 곰파를 방문할 수 있습니다. 테차 곰파는 움룽 마을 근처 절벽에 지어진 곰파입니다. 황량한 배경의 라다크이지만 푸르른 숲 사이에 위치한 작은 마을과 마카 강을 만나며 트레킹을 이어 나갑니다. 만년설의 아름다움을 뽐내는 캉야체를 조망하며, 목적지인 타충체에 도착합니다.


트레킹: 약 5시간


숙박: 티 하우스


Day 6 타충체(4,250m)/니말링(4,730m) 조식, 중식, 석식
조식 후, 4일차 트레킹 일정을 진행합니다. 현지 마을들을 지나면서 인디안 히말라야의 황량하고 매력적인 경치를 만끽하며 트레킹을 즐겨봅니다. 금일 트레킹 일정의 하이라이트는 호수에서 감상하는 파드마삼바바의 동상과 호수에 비치는 캉야체 설산의 모습입니다. 파드마삼바바는 티벳 불교 역사상 최고의 대 성취자로 불리는 종교인으로 라마교단을 조직하고 제자를 양성하며 불교를 보급한 사람입니다. 목적지인 니말링에서는 캉야체의 자태를 가까이에서 볼 수 있습니다. 헤미스 국립공원에 위치한 캉야체는 트레킹을 통해 조망할 수 있는 아름다운 설산입니다.


트레킹: 약 6시간


숙박: 티 하우스


Day 7 니말링(4,730m)/촉도(4,000m)/삭티(3,830m) 조식, 중식, 석식
조식 후, 트레킹의 마지막 일정을 진행합니다. 인디안 히말라야의 비경을 감상하기 위해 콩마루 라로 향합니다. 콩마루 라에 도착하여 자유로이 아름다운 풍경을 즐겨봅니다. 그 후 주변 경치를 즐기며, 계곡을 따라 트레킹이 끝나는 지점인 촉도로 향합니다. 목적지에 도착하여 드라이버를 만나 삭티로 이동하여 휴식을 취합니다.


트레킹: 약 7시간


숙박: 3성급 호텔


Day 8 삭티(3,830m)/판공 초(4,350m)/레(3,524m) 조식, 중식, 석식
조식 후, 판공 초로 이동합니다. 판공 초는 아시아 최대의 기호수입니다. 기호수란 히말라야가 융기할 시, 바닷물이 그대로 고여서 만들어진 소금 호수를 뜻합니다. 판공(Pangong)이란 ‘광대한 함몰지’라는 의미와 “길고 좁은 마법의 호수”라는 의미도 가지고 있습니다. 이름 그대로 호수의 넓이는 최대 6~7Km, 길이는 130Km에 이르며, 중국 티벳과 인도 동시에 걸쳐 있습니다. 또한 판공 초는 인도의 유명한 영화인 ‘세 얼간이’의 엔딩 장면의 배경으로 나와 화제가 된 곳이기도 합니다. 영화의 엔딩 장면으로 나올 만큼 판공 초는 환상적인 터키석과 같은 아름다운 빛깔을 자랑합니다. 판공초의 아름다운 풍경을 만끽한 후, 다시 레로 향합니다.


삭티 – 판공 초: 차량이동 약 4시간
판공 초 – 레: 차량이동 약 5시간


숙소: 3성급 호텔


Day 9 레/델리 조식
조식 후, 항공 스케줄에 맞추어 국내선을 타고 델리로 이동합니다. 이후, 인천으로 향하는 국제선으로 환승합니다.


레 시내 – 레 공항: 차량이동 약 20분
레 – 델리: 국내선 약 1시간 15분


Day 10 인천
인천에 도착합니다.

포함사항

- 예상 왕복 항공권+항공택스
  (유류할증료,전쟁보험료,공항이용세 등)
- 공항 픽업 & 샌딩 서비스
- 캠프 또는 티 하우스 4박, 호텔 4박
- 일정상 명시된 식사
- 일정상 명시된 교통편
- 영어를 사용하는 현지 전문 가이드 동행
- 트레킹 시, 포터 서비스
- 1억원 CHUBB 여행자 보험
- PAP퍼밋(자연보호구역 퍼밋)
- ILP퍼밋(특수보호구역 퍼밋)

개인준비사항

- 일정상 포함되지 않은 식사 및 입장권
- 개인 자유 일정 비용
- 인도 도착 비자비 약 2,000루피
- 현지 스태프의 팁

담당자

담당자

전화문의

이메일 문의

진성윤

02 333 4151(대표번호)

sungyoon@shoestring.kr

ShoeCast

라다크

인디안 히말라야



Top





신발끈 고객센터

찾아오시는 길 >

  • 문의전화

  • 02 333 4151


  • 팩스

  • 02 336 0258

  • 단체문의

  • 장영복 실장
    ybjang@shoestring.kr
    02 6320 4101

  • 업무시간

  • 평일 09:00 ~ 18:00

  •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은 휴무
  • 입금계좌안내

  • 우리은행 1005-803-108301

  • 예금주 : (주)신발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