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극점 항공으로 가기 11일

55,420,000

원 부터

신청하기

프로그램 소개

남극, 극지

푼타 아레나스에서 남극의 캠프까지 비행기로 이동하여 캠프에서 남극점까지 경비행기로 이동합니다. 눈보라를 뚫고 남극점에 도착하면 끝없이 펼쳐진 하얀 대륙에 경외감을 느끼게 될 것 입니다. 남극점의 아문젠-스콧 연구소를 방문하여 연구진들과 담소를 나누고, 지리적 남극점에 도달하여 기쁨의 세레모니를 즐겨보세요.

하이라이트

푼타 아레나스-남극 항공 이동, 남극-남극점 항공 이동, 남극점, 남극점의 아문젠- 스콧 연구소

체력지수

18세이상

그룹규모

1인이상
출발가능

스타일

Standard

Details

Next

남극점의 기온은?

바람도 없고, 사진 찍기 좋은 날의 남극점 온도는 몇 도일까요?
실온 영하 30도, 체감온도 영하 41.5도!
바람이 불고 추운 날은 영하 3-40도, 체감온도 영하 4-50도를 육박합니다.
침을 뱉으면 바로 얼어서 눈 위에 튕길 정도라면 실감이 나시나요?
하지만 이 혹독한 추위를 뚫고, 남극점을 정복하려는 용감한 여행자들로 매년 모든 프로그램의 출발일은 마감됩니다.   

인원별 투어가격
출발-도착 예상항공가 선택
합계(투어가격 + 예상항공가) : 000만원

* 예상항공가는 신청 시점, 주중/주말 출발, 현지 사정, 환율 등에 의해
가격이 실시간으로 변동되기 때문에 담당자에게 한번 더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상세일정

Day 1 인천/경유지  
인천공항을 출발하여 경유지에서 환승합니다.


Day 2 경유지/푼타 아레나스  
푼타 아레나스에 도착하여 1박합니다.


Day 3 푼타 아레나스/남극  
푼타 아레나스를 출발하여 4시간 30분 가량 남극(Antarctica)으로 항공 이동합니다(private transport jet 탑승). 유니온 글레이셔 캠프(Union Glacier Camp)의 얼음 활주로에 착륙합니다.
 

Day 4 남극 조식, 중식, 석식  
유니온 글레이셔 캠프에서 남극 생활에 대한 오리엔테이션을 갖습니다. 남극 비행 정보, 현재 남극의 기상 상황, 남극점에 도착했을 때 발생할 수 있는 일들에 대한 설명을 듣습니다. 질의응답 시간이 마련되어 있으며, 함께 남극점까지 갈 탐험 동료들과도 시간을 갖게 됩니다. 남극의 날씨에 익숙해지도록 간단한 액티비티들이 옵션으로 진행됩니다. 오리엔테이션이 끝난 뒤에는 방한의류 및 방한장비를 점검하고 개인 수화물을 비행기에 싣습니다. 휘발성 물질은 기내 반입이 불가하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남극 대륙은 항공편으로 이동하기에 가장 어려운 곳 중 하나입니다. 예고된 일정을 지키기 위해 스텝들은 최선을 다하지만 날씨와 항공편의 문제 등의 현지 사정으로 인해 변동 가능 하다는 것을 숙지하셔야 합니다. 예상보다 빨리 혹은 늦게 일정이 진행되는 것에 있어서 양해 부탁 드리며, 남극으로의 탐험에 있어 상세 일정 및 활동들은 매번 다를 수 있다는 점 알려 드립니다.
 

Day 5 남극/지리학적 남극점 조식, 중식, 석식  
유니온 글레이셔 캠프를 출발하여 4-5시간을 항공으로 이동하여 지리학적 남극점(The Geographic South Pole)에 도착합니다. 남극점까지 비행하는 중에 눈보라와 크레바스, 끝없이 펼쳐진 하얀 대륙을 내려다 보게 됩니다. 남극점에 가까워지면 아문센-스캇 연구소(Amundsen-Scott station)가 보일 것입니다. 이 연구소의 활주로에 착륙하게 되며, 비행기에서 내리기 전에 얼굴과 손을 보호할 수 있도록 미리 준비한 방한 마스크, 목도리, 버프, 장갑 등으로 잘 무장하셔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영하 25-35도에 이르는 찬 기온 때문에 약한 바람에도 쉽게 동상에 걸릴 수 있습니다.
지리상 남극점의 고도는 해발 3.300m에서 4,000m 정도입니다. 익숙치 않은 고도로 인해 숨이 가쁘거나 두통을 느낄 수 있으며, 고도와 컨디션을 고려해, 보통 3-4시간 동안 남극점을 탐험하게 됩니다. 아문센-스캇 연구소의 연구진들과 만나 현지 생활에 대한 생생한 체험담을 듣고 기념품 가게에 들러 티셔츠와 뱃지 등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엽서에 기념 스탬프를 받는 것은 가능하지만 우편으로 보낼 수는 없습니다. 연구소에서 나와 최종 목적지인 남극점에 도착하게 됩니다. 지구의 꼭지점이자 발 밑으로 3,000미터의 얼음이 놓여 있는 이 환상적인 곳에서 귀를 어지럽히는 바람 소리와 사방으로 끝없이 펼쳐진 하얀 설원을 마음껏 감상하신 뒤에 유니온 글레이셔 캠프로 돌아와 남극점 도달 성공 기념 만찬을 즐기시기 바랍니다.


Day 6 ~ 8 남극 조식3회, 중식3회, 석식3회  
유니온 글레이셔 캠프로 돌아와 남극에서 스키, 하이킹, 산책 등을 즐깁니다. 일일 프로그램이 짜여져 있지만 현지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Day 9 푼타 아레나스/경유지  
남극에서 출발하여 푼타 아레나스로 돌아옵니다. 현지 스텝이 푼타 아레나스의 호텔까지 안내할 것입니다. 만일 푼타 아레나스까지 이동하는 일정이 지연될 경우, 전 스텝들은 유니온 글레이셔 캠프에서의 생활이 지루하지 않도록 도울 것 입니다. 남극점 여행에 있어 일정 변경은 비교적 자주 있는 일이기 때문에 예상 일정 앞뒤로 2주 간은 충분히 비워두는 것이 좋습니다.


Day 10 경유지  
경유지에서 환승합니다.


Day 11 인천 도착  
인천공항에 도착합니다.


포함사항

- 인천/푼타 아레나스 예상 왕복항공권 및 텍스(유류할증료,전쟁보험료,공항이용세 등)
- 푼타 아레나스에서의 픽업 서비스 
- 푼타 아레나스에서의 다과 및 오리엔테이션
- 푼타 아레나스-남극 왕복 항공권
- 남극에서의 모든 항공편
- 엑스페디션 가이드(동식물연구가 및 전문강사)
- 유니온 글레이셔 캠프에서의 레크레이션
- 푼타 아레나스-유니온 글레이셔 캠프 이동 시 25kg 가량 수화물 운반 비용
- 전 일정 식사 및 음료 유니온 글레이셔 캠프에서의 그룹 캠핑 장비
- 경력이 풍부한 현지 스텝
- 신발끈 특별제작 여권 커버 및 전대

개인준비사항

- 푼타 아레나스 숙박
- 푼타 아레나스에서 일정 지연 시 발생되는 추가 비용
- 방한 장비 및 스키 장비(단, 옷은 대여 가능)
- 수화물 중량 초과 시 발생되는 추가 비용
- 남극에서의 전화 비용(필요시)
- ACE 여행자보험
- 약간의 팁 및 기타개인비용

담당자

담당자

전화문의

이메일 문의

장영복

02 333 4151(대표번호)

ybjang@shoestring.kr

ShoeCast

남극점 기지

남극점

푼타아레나스



Top





신발끈 고객센터

찾아오시는 길 >

  • 문의전화

  • 02 333 4151


  • 팩스

  • 02 336 0258

  • 단체문의

  • 장영복 실장
    ybjang@shoestring.kr
    02 6320 4133

  • 업무시간

  • 평일 09:00 ~ 18:00

  • 토요일 09:30 ~ 15:00

  • 토요일은 1~2명의 당직근무자만 있습니다.
    일요일, 공휴일은 휴무

  • 입금계좌안내

  • 우리은행 1005-803-108301

  • 예금주 : (주)신발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