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타고니아 트레킹
& 모레노빙하 13일

담당자 강문규

1,800,000

원 부터

신청하기

프로그램 소개

아르헨티나 , 칠레

남미의 매력적인 두 나라, 칠레와 아르헨티나에서 놓치지 말아야 할 최고의 트레킹 코스를 엄선한 8일간의 알찬 트레킹 코스를 소개합니다. 모든 암벽 등반가들의 로망인 1000m이상의 수직 암봉이 장관을 이루고 있는 피츠로이 산군과 지구상에서 가장 오르기 어려운 봉우리인 쎄로또레를 트레킹 하고 지구상에서 유일하게 팽창하고 있는 빙하인 모레노 빙하를 탐험합니다. 파이네 국립공원이 자랑하는 w-trek은 파이네에서 가장 경관이 아름답기로 유명한 프란세스 계곡과 또레스 델 파이네 관망대를 포함하는 남쪽면을 트레킹하는 코스로 12개의 빙하와, 독특한 자연경관 및 동식물을 만날 수 있는 최고의 트레킹 코스입니다.

하이라이트

1. 지구상 10대 낙원 파이네 국립공원 w트렉 트레킹 하기
2. 지구에서 유일하게 팽창중인 빙하 모레노 빙하 만나기
3. 배를 타고 그레이호수로 나가 그레이 빙하 감상 후 선상에서 즐기는 빙하칵테일 맛보기
4. 빙하호수와 함께 3개의 분홍빛 화강암 타워(삼형제봉)
5. 날카로운 암봉의 피츠로이산

체력지수

12세 이상

그룹규모

2인이상
출발가능

스타일

Standard

Details

Next

파타고니아 W-trek 산장

파타고니아 W-trek은 3박 4일간 트레킹 코스 곳곳에 위치한 산장에서 숙박을 합니다. 지구의 끝 파타고니아의 대자연 속에 작지만 아늑한 산장에서의 생활이 트레킹의 낭만을 더해줍니다. 숙소는 도미토리 형식이며 메트만이 제공되 개인 침낭 혹은 담요등을 준비하여야 합니다.
 

 

상세일정

Day 1 인천/경유지 
인천공항을 출발하여 경유지를 경유합니다. 
 
Day 2 Buenos Aires 
부에노스 아이레스에 도착하여 1박을 합니다. 부에노스 아이레스의 밤을 느끼기 위해 묵게될 숙소를 중심으로 가볍게 산책해 보세요.

 

Day 3 Buenos Aires/ El Calafate / Puerto Natales 조식, 석식 
부에노스 아이레스에서 엘 칼라파테로 항공이동합니다. 가이드와 만나 픽업서비스로 파타고니아 트레킹의 베이스 캠프격인 푸에르토 나탈레스에 도착합니다. 푸에르토 나탈레스는 조용하고 작은 항구 도시 입니다. 칠레 남부의 대표적인 도시 분위기를 느낄 수 있으며, 어느 식당에 가서도 질좋고 저렴한 소고기 요리를 맛 볼 수 있습니다.

 

Day 4 W-trek 1 일차 조식, 중식, 석식 
아침식사 후, 전용차량을 이용 아르헨티나의 드넓은 대평원 팜파 파타고니아를 지나 또레스 델 파이네 국립공원으로 이동합니다(차량이동 2시간소요).  드디어 세상의 끝이라 불리우고 전세계 모든 트레커들의 꿈인 파타고니아 트레킹을 시작합니다. 첫날 숙소인 칠레노 산장을 지나 토레스 델 파이나 까지 트레킹을 합니다. 거대한 세개의 암벽과 호수가 웅장한 풍경을 보여줍니다. 

 

Day 5 W-trek 2 일차 조식, 중식, 석식 
조식 후 노르덴스크홀드(빙하지역의 세계 연구에 큰 공을 세운 스웨덴의 지리학자 이름을 딴 호수) 를 따라 트레킹하며 로스 쿠에르노스의 근원지인 알미란테 니에토산의 아래를 따라 트레킹 합니다. 둘쨋날 코스는 가장 완만하고 평이한 코스이고 트레커들의 사정에 따라 말을 타고 이동할 수도 있습니다. 로스 쿠에르노스 산장에 도착하여 휴식을 취합니다. 이 산장 가까이에는 호숫가로 연결되는 길이 있어 맥주 또는 와인을 들고 나가 호숫가에서 가벼운 피크닉도 즐길 수 있습니다. 

 

Day 6 W-trek 3 일차 조식, 중식, 석식 
W코스의 중심부인 프렌치 계곡을 향해 트레킹 합니다. 약간의 체력을 요구하는 코스가 될 수 있으며 개인의 기호에 따라 몇몇 뷰들을 둘러보고 내려와 그란데 산장으로 이동합니다. 지속적으로 트레킹 가이드가 함께 그룹원을 인솔하니 가이드의 안내를 잘 따라주시기 바랍니다. 그란데 계곡으로 향하는 길에는 몇년전 큰 화제를 겪은 장소를 만날 수 있습니다. 생명력 잃은 나무들이 가지만 남은체 서있는 모습들은 또다른 독특한 풍경을 연출하고 있습니다.

 

Day 7 W-trek 4 일차 조식, 중식, 석식 
레이크 그레이를 따라 파타고니아 빙산에서 가장 아름다운 빙하 중 하나인 그레이 빙하를 향해 트레킹합니다. 몇개의 고개를 넘으면 호숫가 수면까지 내리막이 계속됩니다. 그레이 빙하가 보이는 뷰 포인트에서 잠시 호수와 빙하를 감상 한 후 그레이 빙하까지 빠른 시간에 도착합니다. 점심 무렵 호숫가에 준비된 보트를 타고 그레이 빙하의 코앞 까지 다녀오는 투어를합니다. 보트 안에서 스태프가 나눠주는 그레이 빙하로 제조된 칵테일 한잔을 즐겨 보세요. 그레이 빙하 투어 이후 육지에 마련된 준비된 차량을 타고 아르헨티나 땅 엘 칼라파테로 장시간 이동을 합니다. 

 

Day 8 Moreno glacier 조식, 중식, 석식 
이른 아침식사 후 페리토 모레노 국립공원으로 향해 거대한 모레노 빙하를 감상합니다. 모레노 빙하는 그 길이가 무려 300여km에 달하는 거대한 빙하 덩어리의 끝 부분중 한 곳 입니다. 호수에서 보트를 타고 빙하의 가까이까지 다가가 감상합니다.빙하가 녹아 떨어지며 거대한 조각이 수면에 부딪힐때 내는 굉음을 놓치지 말고 주의 깊게 찾아 들어보세요.트 투어를 한 뒤 약 1-2시간의 빙하 트레킹을 즐깁니다. 모레노 빙하를 보고 돌아와 엘 칼라파테에 미리 준비된 짐을 실은 차량을 타고 엘 찰튼 으로 향합니다.

 

Day 9 Ceretore & Fitz Roy trekking 조식, 중식, 석식 
파타고니아의 또다른 트레킹 루트인 쎄레 쎄레또레와 피츠로이를 트레킹 합니다. 엘 찰튼은 이 두 봉우리를 감상할 수 있는 트레킹 루트의 시작 지점 입니다. 현지 사정에 따라 가이드의 안내로 두 코스중 하나의 코스를 선택해 봉우리를 코앞에서 감상하고 돌아옵니다. 파타고니아 지역에서의 마지막 밤을 엘 찰튼에서 보내게 됩니다. 마지막 밤은 질 좋은 소고기에 가벼운 와인 한잔을 곁들여 보세요. 
 
Day 10 El Calafate/ Buenos Aires 조식
오전 휴식을 취하고 엘 칼라파테를 출발합니다. 항공이동으로 부에노스 아이레스에 도착합니다. 부에노스 아이레스에서 1박을 합니다. 

 

Day 11 Buenos Aires/경유지 
부에노스 아이레스에서 출발합니다. 경유지를 경유합니다.

 

Day 12~13 경유지/인천 
경유지를 경유합니다. 
인천공항에 도착합니다. 모든 투어가 종료됩니다.

포함사항

- 인천-부에노스 아이레스 예상 왕복항공권 및 텍스(유류할증료,전쟁보험료,공항이용세 등)
- 부에노스 아이레스-엘 칼라파테 예상 왕복항공권 및 텍스(유류할증료,전쟁보험료,공항이용세 등)
- 엘 칼라파테 공항픽업 및 샌딩
- 전 일정 호텔 및 산장 숙박
- 트레킹 시 필요한 전용차량 이동
- 모든 관광지 및 국립공원 입장료
- 일정상 명시된 식사
- ACE 1억원 여행자 보험
- 현지 산악전문가이드 인솔
- 모레노 빙하 투어

개인준비사항

- 부에노스 아이레스 공항 픽업 및 샌딩
- 포함되지 않는 식사 등 기타 개인 여행경비(식사 시 음료 불포함)
- 침낭 대여 가능(하루에 USD 10 x W-Trek 4일)
- 큰 짐은 숙소에 보관하고 트레킹을 하지만, 필요시 포터 고용가능(하루에 USD 80/최대 15kg 까지, 보통 2-3명의 트레커가 포터 1인 고용)
- 현지 가이드 팁 USD 60

담당자

ShoeCast

푼타아레나스

파타고니아 W-trek

쎄로또레&피츠로이



Top





신발끈 고객센터

찾아오시는 길 >

  • 문의전화

  • 02 333 4151


  • 팩스

  • 02 336 0258

  • 단체문의

  • 장영복 실장
    ybjang@shoestring.kr
    02 6320 4101

  • 업무시간

  • 평일 09:00 ~ 18:00

  •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은 휴무
  • 입금계좌안내

  • 우리은행 1005-803-108301

  • 예금주 : (주)신발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