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정글 트레킹 & 고산족 로컬 리빙 체험 6일

690,000

원 부터

신청하기

프로그램 소개

태국

“태국”이라는 나라를 생각할 때, 우리는 항상 방콕을 먼저 떠올립니다. 하지만 이 여행은 당신에게 태국의 전혀 다른 모습의 일부를 소개 합니다. 문화와 역사의 도시 치앙마이에서 시작하는 이 여정은 태국 북부의 고산족 마을 체험과 정글 트레킹에 초점을 두고 있습니다. 짧은 일정이지만 현지인들과 함께 지내며 그 곳의 문화와 음식, 그리고 느리지만 아름답게 흘러가는 그들의 삶을 느껴봅니다. 이방인으로 시작해 그들과 친구가 되는 일은 어떤 것과도 바꿀 수 없는 값진 경험이 될 것이며, 따뜻한 스프와 신선한 야채 그리고 현지 음식과 함께하는 정글 트레킹은 이색적이고 다양한 종의 새와 동물들과의 만남을 주선할 것입니다. 도시의 삶에 익숙한 우리가 아쉬운 마음으로 정글을 떠나면 또 한번의 어드벤처가 치앙마이에서 기다리고 있습니다. 문화와 역사가 살아 숨쉬는 치앙마이에서 인력거를 타고 구시가지를 둘러 보기도 하고, 은으로 화려하게 세공된 사원을 방문합니다. 바쁜 현대 사회에서 한 발자국 물러나 또 다른 삶의 군상을 돌아보는 일은 분명히 매력적이고 가치있는 추억으로 남을 것 입니다.

하이라이트

-현지 부족 마을에서 홈스테이하며 삶과 문화 배우기
-태국 전통 가정식 음미해보기
-태국 북부 트레킹 하기
-숨겨진 아름다운 폭포 발견하기
-태국 북부에 서식하는 다양한 종류의 이색적인 동물과 식물 관찰하기
-문화와 역사의 투어 치앙마이 시티 투어

체력지수

그룹규모

2인이상
출발가능

스타일

Standard

Details

Next
고산족 사람들과 함께하는 따뜻한 식사

고산족 사람들은 멀리서 찾아온 손님을 절대 홀대하지 않습니다. 이들이 자신의 마음을 표현하는 방법 중 하나는 따뜻하게 차려낸 저녁식사입니다. 비록 화려한 진수성찬은 아니지만 정성스런 마음으로 소박하게 차려낸 저녁식사는 트레킹을 하고 난 뒤 허기진 배를 채워주는 소중한 한 끼입니다. 저녁 밥에 담긴 그들의 따뜻한 마음 한 숟갈과 함께 태국에서의 추억을 쌓아보세요.

상세일정

DAY1 인천/치앙마이
인천공항 출발해 치앙마이 공항에 도착합니다. 픽업 가이드를 만나 호텔로 이동해 휴식을 취합니다.


숙박: Le Naview Hotel 혹은 동급


DAY2 치앙마이/DoiLor/Khun Na Sa 조식, 중식, 석식
호텔에서 가이드와 만나 Chiang Mai에서 도시의 서남쪽의 DoiLor으로 이동합니다. 현지 시장에서 포터와 함께 신선한 야채와 고기를 구매합니다. 그 뒤 DoiLor 산에서부터 흘러오는 작은 시냇물이 반겨주는 HuayTeun에 도착합니다. 그 물줄기를 따라 1시간정도 트레킹을 한 뒤, 점심 피크닉 시간을 갖습니다. 점심 식사후 다시 시작되는 트레킹은 현지인들이 다니는 길을 걷기 시작하며 조금씩 가팔라 집니다. 두시간 정도의 트레킹 후 우거진 나무들 사이에 숨겨진 이름 없는 폭포에서 휴식을 취합니다. 폭포에서 휴식을 취한 뒤에, 남아있는 체력의 정도에 따라 10-30 분 동안 트레킹을 계속합니다. Khun Na Sa의 마을에 도착한 뒤 현지인의 집에서 요리된 저녁식사를 먹은 뒤 휴식을 취합니다.


Chiang Mai - Huay Teun 차량이동 2시간
트레킹 소요 시간: 4-5시간
숙박: Homestay


DAY3 Khun Na Sa/ Khunpuay 조식, 중식, 석식
현지식으로 아침식사를 마친 후 짐을 싸 오늘의 새로운 모험을 위해 떠날 준비를 합니다. 무성하게 우거진 초록빛 식물들과 햇빛이 스쳐 지나가는 숲을 걷는 것으로 하루를 시작합니다. 오늘은 두 개의 길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조금 더 짧고 쉬운 길은 4-5시간의 트레킹을 해야하고 조금 더 도전전인 루트는 7-8시간의 트레킹 대신 가는 길에 있는 폭포를 보상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두 가지의 길 모두 야생의 동물들, 특히 이국적인 새들이 서식하고 있기 때문에 쌍안경을 가져오시는 것도 좋습니다. 전날과 같이 점심은 정글 스타일의 피크닉입니다. 70 여 가족이 살고 있는 카렌 부족 마을이 있는 Ban KhunPuay에 도착합니다. 마을 사람들과 어울리며 친분을 쌓고, 부족과 그들의 삶에 대해 더 많은 것을 알아보는 시간을 갖습니다. 많은 대화를 나눌 수 있는 저녁 식사 후 휴식을 취합니다. 이 부족 마을은 계곡에 자리 잡고 있어서 야생에서의 하루를 마무리 하기에 아주 적합한 장소입니다.


트레킹 소요시간: 4-8시간
숙박: Homestay


DAY4 Khunpuay/치앙마이 조식, 중식, 석식
아침식사 후, 매력적인 Karen 부족 사람들에게 작별 인사를 한 뒤 Doilnthanon 국립 공원의 북쪽을 트레킹 합니다. 가는 길에 또 다른 폭포에 멈춰서 잠시 휴식을 취합니다. 폭포에서부터 조금 더 걸어가면 트레킹은 끝이 납니다. 차량에 탑승해 치앙마이로 이동합니다. 치앙마이에 도착한 뒤 호텔에 체크인 해 휴식을 취합니다. 저녁시간에 아름다운 태국 북부 트레킹을 마친 것에 대한 축하 식사를 합니다. 식사는 아름다운 강의 뷰를 볼 수 있는 강가 근처에서 이루어집니다.


Khunpuay-치앙마이 차량이동 2시간
트레킹 소요시간 5-6시간
숙박:Le Naview Hotel 혹은 동급


Day 5 치앙마이 시티투어 조식, 중식
오늘은 아침 식사 후 문화와 역사의 도시인 치앙 마이 시티 투어를 진행합니다. 현지 가이드와 함께 도심으로 이동한 뒤 오래된 장벽 도시의 메인 출입구인 Tapae Gate를 방문합니다 무너져가는 벽들을 보고 치앙마이의 부유했던 영광의 시대에 대해 느껴봅니다..인력거로 구시가지를 관광합니다. 도시에서 가장 경견한 사원 중 하나인 Watphra Singh로 가는 길에 세 왕의 기념물을 방문합니다. 다양하고 복합적인 건물들을 보고 고대 불상에 감탄하고 700년 역사를 느껴봅니다. 그리고 한 때 유명했던 에메랄드 불상을 지닌 인상적인 기념물을 지닌 Watchediluang으로 향합니다. 치앙마이의 은 마켓으로 가서 태국인들의 세공솜씨에 감탄해봅니다. 그 뒤 은으로 화려하게 장식된 독특한 사원인 Wat Sri Suphan으로 짧은 차량이동을 합니다. 현지 식당에서 점심을 먹고 자유일정 후 항공 스케쥴에 맞춰 공항으로 이동합니다.


DAY 6 인천
인천 공항에 도착합니다.

포함사항

- 예상 왕복 항공권+텍스(유류할증료,전쟁보험료,공항이용세 등) 포함
- 조식 4회, 중식 4회, 석식 3회
- 3성급 호텔 2박, 현지 홈스테이 2박
- 전용 차량 및 드라이버
- 영어 사용 현지 가이드
- 짐 이동 서비스
- 트레킹 중 생수 제공
- 침낭 제공
- CHUBB 1억원 여행자 보험

개인준비사항

-일정에 포함되지 않은 식사비용
-약간의 팁 및 기타개인 비용

담당자

담당자

전화문의

이메일 문의

김동욱

02 333 4151(대표번호)

dongwuk@shoestring.kr

담당자

전화문의

이메일 문의

장지오

02 333 4151(대표번호)

gior@shoestring.kr

담당자

전화문의

이메일 문의

진성윤

02 333 4151(대표번호)

sungyoon@shoestring.kr

ShoeCast

치앙마이



Top





신발끈 고객센터

찾아오시는 길 >

  • 문의전화

  • 02 333 4151


  • 팩스

  • 02 336 0258

  • 단체문의

  • 장영복 실장
    ybjang@shoestring.kr
    02 6320 4101

  • 업무시간

  • 평일 09:00 ~ 18:00

  •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은 휴무
  • 입금계좌안내

  • 우리은행 1005-803-108301

  • 예금주 : (주)신발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