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벳 라싸 & 얌드록쵸 어드벤처 5일

900,000

원 부터

신청하기

프로그램 소개

중국

세계 최대이자 최고의 고원, 티벳 여행을 떠나보세요. 티벳의 정치ㆍ문화ㆍ경제 중심지인 라싸는 이국적인 풍경과 다양한 볼거리들로 가득합니다. 해발 3,650m의 고지대에 위치한 이 매혹적인 도시는 1300년의 오랜 역사를 간직한 고도(古都)로 장엄하게 도시 중심에 우뚝 서있는 포탈라 궁, 수많은 불교 사원들을 구경하고 라싸의 옛 모습을 가장 잘 간직한 바코르 거리를 구석구석 탐험해 보세요. 그리고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호수 중 하나인 티벳의 푸른 보석, 얌드록쵸도 놓치지 마세요!

하이라이트

1. 티벳의 위용이자 수직의 베르사유, 세계문화유산 포탈라 궁
2. 티벳 사원에서 수도사들의 삶 들여다 보기
3. 티벳 3대 사원인 드레풍사, 세라사원 둘러보기
4. 티벳 3대 성호이자 푸른 보석과 같은 호수, 얌드록쵸

체력지수

1단계 누구나

투어리더

현지리더

호텔등급

3-4

Details

Next

포탈라 궁

해발 3650m의 고지대에 위치한 매혹적인 도시 라싸 한복판에 우뚝 솟아있는 포탈라 궁전, 깎아지른 듯한 절벽 위에 있는 궁전의 모습이 너무나 아름다워 수직의 베르사유 로 불리기도 합니다. 산스크리트어로 ‘성지’를 뜻하는 포탈라 궁은 좌우 길이가 360m, 폭이 140m인 13층 건물로 그 높이가 117m에 달합니다. 내부에는 1천개의 방과 20여만 개에 달하는 불상 및 경전 등 헤아릴 수 없이 많은 보물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 예상 최저항공료는 글로벌 항공예매 엔진, 또는 신발끈의 시스템 기준 최저요금 입니다. 신청 시점에 가장 저렴한 항공권을 포함한 안내문을 바로 발송해 드립니다. (항공료는 예약 시점, 좌석 상황에 따라 변동 가능합니다.)

상세일정-->

Day 1 인천/경유지/라싸
인천을 출발하여 경유지에 거쳐, 라싸에 도착합니다. 가이드와 미팅하여 숙소로 이동합니다. 티벳 정치ㆍ문화ㆍ경제 중심지인 라싸는 티벳인들에게 정신적인 고향과도 같은 곳입니다. 해발 3,650m의 고지대에 위치한 이 매혹적인 도시는 1,300년의 오랜 역사를 간직한 고도로 아름다운 자연은 물론, 다양한 문화 유적과 종교적인 특색을 지니고 있습니다. 첫날은 호텔에서 휴식을 취하며 고산 적응 시간을 가집니다.

 

라싸 공항 – 라싸 시내: 차량이동 약 40분

 

숙박: 3성급 호텔

 

Day 2 라싸 시티 투어 조식

티벳의 상징 포탈라궁을 방문합니다. 라싸의 중심지인 바코르에서 남서쪽으로 10분 정도 걸어가면 마뿌르산 꼭대기에 달라이라마가 머물던 포탈라 궁이 솟아 있습니다. 도시가 내려다보이는 언덕에 위치한 이 장대한 건축물은 품위와 위엄, 불가사의한 모습으로 보는 이들을 감동시킵니다. 깎아지른 듯한 절벽 위에 있는 궁전의 모습이 너무나 아름다워 수직의 베르사유로 불리기도 합니다. 라싸 중심지에 위치한 조캉사원을 방문하고 바코르 거리를 탐험하며 이국적인 풍경을 마음껏 즐겨보세요. 조캉 사원은 티벳의 중심이며, 오랫동안 티벳인들의 정신적인 중심지이자 가장 성스러운 곳입니다. 순례자들이 오체투지를 하며 낮이나 밤이나 사원을 끝없이 둘러싸고 있으며, 몇몇의 순례자들은 그들의 믿음을 축하하고 나타내기 위해서 티벳의 극한 지형을 오체투지로 횡단하기도 합니다. 이후, 현지 찻집에 방문하여 현지인들이 어떻게 여가생활을 보내는지 또한, 차이 차를 느껴봅니다.

 

숙박: 3성급 호텔

 

Day 3 라싸/얌드록 초/시가체

4대 성호인 얌드록 초를 보기 위해 이동합니다. 얌드록 초는 깊은 푸른색의 터키석과 같은 나선형의 전갈 모양 호수로 얌드록 초에는 노간주나무가 빽빽이 들어선 작은 섬들이 수십 개 떠 있는데 야생조류의 낙원이라고 합니다. 오늘 일정에 포함된 카로라 빙하는 티베트에 있는 빙하에서 제일 가깝게 볼 수 있는 빙하입니다. 다른 빙하는 산이나 외딴 곳에 위치하여 보기 힘들지만, 카로라 빙하는 전체적인 모습을 감상할 수 있다는 것이 큰 특징입니다.

 

Day 4 시가체/EBC

아침에는 판찬 라마의 거처인 타실룬포 수도원을 방문합니다. 그러고 나서 시가체에서 150km 떨어진 작은 마을인 라체로 차를 타고 이동할 것입니다. 현지 식당에서 점심을 드셔도 됩니다. 잠시 쉬고 나면 팅리로 향합니다. 촐라 패스(4600m), 갸촐라 패스(5248m)를 지나 늦은 오후에는 에베레스트 국립 자연 보호구역에 도착합니다. 가울라 고개(5198m)에서 히말라야 파노라마를 감상합니다. 그러고 나서 하룻밤 묵어가기 위해서 룽푹이나 텐트 캠프로 가는 새로운 지그재그 길을 따라 차를 타고 이동합니다. 날씨가 좋으면 에베레스트 정상의 황금빛 일몰을 훤히 볼 수 있을 것입니다.

 

Day 5 EBC/사가

날씨가 좋으면 일찍 일어나 에베레스트 베이스 캠프에서 일출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제 차를 타고 사가로 이동하면, 세계에서 14번째로 높은 산봉우리인 시샤팡마 산(8012m)을 볼 수 있습니다. 그 후에 페이쿠초 호수(4590m)에 다다르면 잠시 휴식을 취합니다. 그러고 나서 사가까지 계속해서 이동합니다. 만약 운이 좋으면 야생 당나귀, 야생 영양 등과 같은 야생 동물을 볼 수도 있습니다.

 

Day 6 사가/다르첸

오늘은 이동하는데 많은 시간을 쓰지만, 길 위의 경치가 멋집니다. 넓은 평원을 가로질러 이동하면 남쪽으로는 위대한 히말라야를, 북쪽으로는 트랜스-히말라야의 놀라운 풍광을 볼 수 있을 것입니다. 이 지역은 유목민들의 본거지인데, 아름다운 초원과 지역 마을들을 볼 수 있습니다. 마요믈라 고개(5112M)를 건너면 나이모나니 산(7694M)의 장관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이 짜릿한 여행길에서 우리는 모래언덕, 산, 그리고 사암계곡을 지나 카일라스 산 주변의 작은 유목민 마을이자 순례자들에게 중요한 시작점인 다르첸에 도착할 것입니다. 도착하자마자, 다르첸 마을을 구경할 수 있습니다. 짐꾼이나 야크가 필요하면 오후에 가이드가 준비해 줄 것입니다.

 

Day 7 카일라스 산/사가

도착했던 길을 따라 사가로 되돌아갑니다. 가는 길에 차량에서 내려 사진 찍는 시간도 가집니다.

 

Day 8 사가/시가체

차량으로 사가에서 시가체로 이동합니다. 가는 길에 차량에서 내려 사진 찍는 시간도 가집니다.

 

Day 9 시가체/라싸

아침 일찍 시가체에 위치한 호텔에서 출발합니다. 도로는 꽤 좋지만 제한 속도가 있어 약 6시간을 길 위에서 보내게 됩니다.

 

Day 10 라싸/인천(또는 김포)

여정이 끝났습니다. 가이드와 기사가 호텔에서 픽업하여 라싸 공항까지 안내해드립니다.

 

- 상기 일정 현지 사정(지연, 파업, 천재 지변 ) 따라 사전 통보 없이 변경 있습니다.
-
현지 상황에 따라 첫날 경유지에서 추가 숙박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포함사항

- 왕복 항공권 + 항공 텍스
(공항 이용료, 유류할증료 등 포함)
- 일정에 표기된 식사
- 픽업 및 샌딩 서비스
- 티벳 여행 허가서
- 가이드 투어 일정 내의 관광지 입장료 포함
- 영어를 사용하는 현지 전문 가이드
- 전용차량 이동
- 3성급 호텔 혹은 4성급 호텔 4박
- 1억원 CHUBB 여행자 보험
- 티벳 지도 영문책자

개인준비사항

- 중국비자발급비용
- 일정에 포함되지 않은 식사 비용
- 기타 개인 비용
- 가이드 팁



담당자

담당자

전화문의

이메일 문의

진성윤

02 333 4151(대표번호)

sungyoon@shoestring.kr

ShoeCast

라싸



Top





신발끈 고객센터

찾아오시는 길 >

  • 문의전화

  • 02 333 4151


  • 팩스

  • 02 336 0258

  • 단체문의

  • 장영복 실장
    ybjang@shoestring.kr
    02 6320 4101

  • 업무시간

  • 평일 09:00 ~ 18:00

  •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은 휴무
  • 입금계좌안내

  • 우리은행 1005-803-108301

  • 예금주 : (주)신발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