율리안 알프스 트리글라브 국립공원 트레킹 10일

3,990,000

원 부터

항공텍스포함
신청하기

프로그램 소개

슬로베니아

알프스 산맥의 숨은 보석, 율리안 알프스 산맥의 최고봉 트리글라브 국립공원과 알프스의 눈동자라 불리는 아름다운 블레드 호수로 떠나는 트레킹 여행입니다. 유럽의 다른 유명한 트레킹 코스와 비교해도 손색이 없는 멋진 풍광을 자랑하며 론리 플래닛이 선정한 2018년 최고의 여행지 Top 10에 들기도 했습니다. 트리글라브 국립 공원은 유럽의 가장 오래된 국립공원 중 하나이자, 슬로베니아의 유일한 국립공원입니다. 은회색의 아름다운 석회암 산 봉우리들을 배경으로 울창하고 빽빽한 원시림과 수많은 폭포, 깊은 협곡, 에메랄드 빛깔의 강과 호수, 푸른 목초지가 조화를 이루며 이 곳을 방문하는 트레커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합니다. 신발끈과 함께하는 여행에서는 트리글라브 국립 공원의 아름다운 매력을 하나도 놓치지 않고 모두 즐길 수 있습니다. 보힌 호수를 포함하여 트리글라브 국립공원의 7개의 호수와 에메랄드 색의 아름다운 빛깔을 자랑하는 소차 강, 유럽에서 가장 아름다운 산악 도로 중 하나인 Vrsic pass를 모두 방문할 수 있습니다. 드라마 흑기사의 촬영지이기도 한 슬로베니아의 보물, 트리글라브로 함께 떠나봅시다.

하이라이트

1. 율리안 알프스의 최고봉을 감상할 수 있는 트리글라브 국립공원
2. 알프스 산맥의 눈동자, 블레드 호수
3. 유럽 최고의 산악 도로 중 하나인 Vrsic Pass
4. National Geographic의 로컬 전문 산악 가이드와 전 일정 동행
5. 지역의 전통과 문화, 생활을 느낄 수 있는 트레킹 일정

체력지수

12세

그룹규모

소그룹

스타일

Standard

Details

Next

율리안 알프스 산맥


고대 로마의 장군 율리우스 카이사르의 이름에서 유래된 율리안 알프스 산맥은 알프스 산맥의 일부를 이루는 남부 석회암 산맥입니다. 알프스의 보석이라는 뜻의 알파인 쥬얼리라고 불릴 만큼 아름다운 풍경을 자랑하여 수 많은 트레커들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있습니다. 알프스의 다른 트레킹 코스와 비교해도 결코 손색이 없는 율리안 알프스 산맥의 최고봉이 위치한 트리그라브 국립공원을 방문해 봅시다.

단체 2019년
항공사 출발-도착 항공+투어 상태
SU 금09/06 - 일09/15 449만원 신청하기
2019 추석 한국인 단체 모객 중!
SU 금09/13 - 일09/22 399만원 신청하기
얼리버드 할인 중! 한국인 단체 모객 중!
SU 금09/20 - 일09/29 399만원 신청하기
얼리버드 할인 중! 한국인 단체 모객 중!

상세일정

Day 1 인천 / Ljubljana / Bled lake
인천을 출발하여 경유지를 거쳐 류블라냐에 도착합니다. 현지 스텝과 만나 블레드 호수로 이동하여 휴식을 취합니다.


Ljubljana Airport - Bled lake: 차량이동 약 40분


숙박: 3성급 호텔


Day 2 Bled lake / Pokljuka plateau / Vodnik hut 조식
블레드 호수의 조용한 아침 속에서 현지 가이드와 간단한 오리엔테이션을 진행하고 트레킹을 시작합니다. 그림 같이 완벽한 블레드 호수를 뒤로하고 Pokljuka 고원을 향해 발걸음을 옮깁니다. 트레킹은 매년 바이애슬론 월드컵이 개최되는 Rudno polje에서 시작됩니다. 아름다운 숲길을 가로질러 소들이 여유롭게 풀을 뜯고 있는 푸른 목초지들을 지나다 보면 동화 속에서 튀어나온 듯한 나무로 된 양치기들의 작은 집을 만날 수 있습니다. 이 곳에서 잠시 휴식을 취하며 슬로베니아의 전통적인 애플 슈트루델을 먹어볼 수 있습니다. 막간의 티 타임 후 알프스의 극적인 경치를 즐기며 목적지인 Vodnik 산장까지 이동합니다.


트레킹: 약 5시간


숙박: Vodnik 산장


Day 3 Vodnik hut / Triglav Lakes hut 조식
오늘은 율리안 알프스의 심장 깊숙이 들어가는 날입니다. Hribarice산 기슭을 지나, Triglav 국립공원에서 가장 아름다운 고지대 계곡으로 향합니다. 에델 바이스, 초롱꽃, 백합, 용담과 같은 아름다운 야생화들이 다채롭게 피어 마치 카펫처럼 펼쳐져 있는 계곡과 7개의 작은 호수를 지나 호숫가의 산장으로 향합니다. 조용하고 아늑한 호숫가의 Koca 산장에서 따뜻한 허브티 한 잔을 마시며 하루를 마무리합니다.


트레킹: 약 7시간


숙박: Koca 산장


Day 4 Triglav Lakes Valley loop 조식
조식 후 트레킹을 시작합니다. 낙엽송이 울창하게 둘러싸고 있는 작은 호수를 따라 짧은 산책을 즐기고 수목 한계선을 향해 올라갑니다. 은회색의 석회암으로 구성된 능선을 따라 거닐며 율리안 알프스의 최고봉 트리글라브 산기슭에 도달합니다. 발 아래로 펼쳐지는 아름답고 장엄한 경치를 감상하며 고산에 펼쳐진 초원을 가로질러 걷습니다. 평화로운 초원에서는 여전히 전통적인 방식으로 목축 생활을 영위하는 양치기들이 우리를 반깁니다. 그들이 만든 훌륭한 낙농 제품들과 함께 리코타 치즈, 채소가 든 진한 수프, 허브티, 허니 브랜디 등의 로컬의 음식을 맛볼 수 있습니다. 만약 운이 좋다면 양치기들의 아코디언 연주도 들을 수 있습니다. 맛있는 점심 식사를 마친 후 다시 호숫가의 산장으로 돌아옵니다.


트레킹: 약 6시간


숙박: Koca 산장


Day 5 Triglav Lakes hut / Komna hut 조식
오늘은 Komna 고원의 산등성이를 따라 트레킹을 시작합니다. 오른편으로 펼쳐진 험준한 석회암의 산들과 왼편으로 내려다보이는 Bohinj 빙하 호수의 아름다운 풍광을 만끽하며 Komna 고원에 도달합니다. 현지인들에게 Komna 고원은 Goldenhorn 왕국이란 별명으로 더 유명합니다. 황금 뿔을 가진 산양에 얽힌 흥미로운 전설을 들으며 인근의 Planina Govnjac 초원으로 짧은 하이킹을 즐기거나 푸른 초원 속에서 평온하고 한가로운 오후를 만끽합니다. 오늘 저녁에는 향토요리인 굴라쉬 스튜와 폴렌타를 먹어봅시다.


트레킹: 약 5시간


숙박: Komni 산장


Day 6 Komna hut / Krn Lakes hut 조식
오늘은 어니스트 헤밍웨이의 유명한 소설, ‘무기여, 잘 있거라’에서 배경으로 등장한 지역을 트레킹하게 됩니다. 바로 제 1차 세계대전 중 이탈리아와 오스트리아-헝가리 군대가 치열한 전투를 벌였던 Isonzo Front 입니다. 오래된 무역로를 따라 걸으며 전쟁 중 임시 병원으로 사용되었던 오두막 등을 방문하며 세계적으로 유명한 역사의 일부를 생생하게 느껴봅시다. 이 외딴 지역은 아름다운 야생화들과 목초지로 가득합니다. 원시 고원에서 방목되는 소와 염소, 양들은 맛있는 유제품들과 고기를 제공합니다. 여유가 된다면 양치기들의 산장에 잠시 방문하여 맛을 볼 수 있습니다. 목적지인 Krn 호수의 Planinski 산장까지 이동하여 휴식을 취합니다.


트레킹: 약 4시간


숙박: Planinski 산장


Day 7 Krn Lakes hut / Soca valley / Vrsic pass 조식
아침 식사를 마친 후, Lepena 밸리로 내려갑니다. 두 개의 강이 합류하며 만들어낸 Sunikov vodni gaj 협곡은 아름답고 장엄한 풍경과 래프팅으로 지역민과 관광객들에게 인기가 많은 지역입니다. 소박한 숲길을 따라 작은 폭포와 연못, 호수들이 옹기종기 자리잡은 사랑스러운 풍경을 감상하며 트레킹을 이어갑니다. 오늘 점심으로는 소차 강의 특산 요리를 맛볼 수 있습니다. 깨끗한 담수에서 자란 싱싱한 송어 요리와 다진 고기 혹은 신선한 치즈로 속을 채워 넣은 만두를 먹어봅시다. 점심 식사를 마치고 소차 강 상류를 향해 이동합니다. 아름다운 에메랄드 빛의 소차 강은 조용하고 평화로운 주변의 숲과 짙은 터키 색의 물빛으로 낭만적인 영혼을 유혹합니다. 트레킹을 마친 후 차량을 타고 Vrsic 패스를 따라 이동합니다. Vrsic 패스는 유럽에서 가장 아름다운 산악 도로 중 하나로 1차 세계 대전 당시 포로가 된 러시아 군인들이 건설하여 러시안 도로라고도 불립니다. 숙소에 도착하여 고원 지대의 향토 요리를 먹으며 저녁을 마무리합니다.


트레킹: 약 7시간


숙박: Vrsic 산장


Day 8 Vrsic pass / Kranjska Gora village 조식
Vrsic 패스에서 Kranjska Gora를 향해 가벼운 하이킹을 시작합니다. 아름다운 풍경을 거닐며 즐거운 피크닉 시간을 보내고 율리안 알프스의 아름다운 전경을 감상하며 가지고 간 도시락을 점심으로 먹습니다. 걸음을 옮겨 매년 FIS Ski 월드컵이 개최되는 Kranjska Gora에 도착합니다. Kranjska Gora는 이탈리아, 오스트리아의 국경선과 가까이 위치한 한적한 산악 마을로 3국의 전통과 문화가 어우러진 곳입니다. 트레킹의 피로를 풀며 여유로운 시간을 가져봅시다.


트레킹: 약 5시간


숙박: 3성급 호텔


Day 9 Kranjska Gora village / Ljubljana Airport 조식
항공 일정에 맞춰 류블라냐 공항으로 이동합니다. 이후 귀국 편에 탑승합니다.


Kranjska Gora - Ljubljana Airport: 차량이동 약 1시간


Day 10 인천
인천에 도착합니다.

포함사항

- 예상 왕복 항공권+항공택스
 (유류할증료, 전쟁보험료, 공항이용세 등 포함)
- 일정 상 모든 숙소 포함
- 블레드 숙박 시 : 3성급 호텔
- 트레킹 시: 다인실 공용 산장
- 조식 8회
- 현지 스텝 공항 픽업샌딩 서비스
- 류블라나 / 트리글라브 구간 전용차량 이동
- 네셔날 지오그라피 로컬 파트너 마운틴 전문 가이드 (영어로 투어진행)
- 500만원 구조보험 가입
- 1억원 CHUBB 여행자 보험

개인준비사항

- 일정상 포함되지 않은 식사 및 입장료
- 개인 자유 일정 비용
- 현지 스태프의 팁

담당자

담당자

전화문의

이메일 문의

권범진

02 333 4151(대표번호)

beomjin@shoestring.kr

담당자

전화문의

이메일 문의

박시형

02 333 4151(대표번호)

sihyoung@shoestring.kr

담당자

전화문의

이메일 문의

진성윤

02 333 4151(대표번호)

sungyoon@shoestring.kr

ShoeCast

블레드

율리안 알프스

류블랴나



Top





신발끈 고객센터

찾아오시는 길 >

  • 문의전화

  • 02 333 4151


  • 팩스

  • 02 336 0258

  • 단체문의

  • 장영복 실장
    ybjang@shoestring.kr
    02 6320 4101

  • 업무시간

  • 평일 09:00 ~ 18:00

  •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은 휴무
  • 입금계좌안내

  • 우리은행 1005-803-108301

  • 예금주 : (주)신발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