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Document
트레킹 > 유럽 > 뚜르 드 몽블랑 완전일주 트레킹 16일 (EFTMBT16)
 

뚜르 드 몽블랑 완전일주 트레킹 16일   EFTMBT16

TREKKING

  • 여행 스타일 로컬가이드팩
  • 서비스 레벨 Basic
  • 체력지수 4
  • 방문국가 프랑스, 이탈리아, 스위스
  • 하이라이트 알프스 최고봉 몽블랑의 웅장한 자태, 그랑드 조라스와 비오나세이 빙하 등 알프스의 대표적인 산과 빙하 감상 가능, 고갯길을 오르내리며 TMB 풀코스 완주의 희열 맛보기.
  • 알피니즘의 태동지 몽블랑(4810m)을 중심으로 알프스 산군을 한 바퀴 일주하는 트레킹 코스를 일컫는 뚜르 드 몽블랑(Tour du Mont Blanc, TMB)! 목가적인 초원에서부터 시원스런 빙하지대, 그리고 히말라야 산맥 못지않은 웅장함을 자랑하는 고봉들까지 다채로운 풍경을 즐기며 산행하게 됩니다. 프랑스의 대표적인 산악마을 샤모니에서 시작/종료되며, 총 11일의 트레킹 일정에 이탈리아 도시 쿠르마예르에서의 휴식일이 더해져 보다 여유로운 산행이 가능합니다.

확대보기

Day 1 인천

늦은 밤 인천공항 출발

Day 2 경유지/제네바/샤모니

경유지에서 환승 후 오후 스위스 제네바 도착
전용 차량을 이용하여 샤모니까지 이동 후 숙박합니다.

Day 3 샤모니/LES HOUCHES(레 우슈) 조식, 중식, 석식

플랑프라즈에서 케이블카를 타고 멋진 전망을 자랑하는 Brevent(브레방)으로 이동하여 이 곳 정상에서 몽블랑 산군의 멋진 경관을 감상해 보세요.

Day 4 LES HOUCHES(레 우슈)/
LES CONTAMINES(레 꽁따민느) 조식, 중식, 석식

벨뷔에 올라서면 에귀 드 꾸테의 절경이 눈 앞에 펼쳐집니다. 알프스의 아름다운 초원과 숲길을 지나서 레 꽁따민느에서 숙박합니다.

Day 5 LES CONTAMINES(레 꽁따민느)/
NANT BORRANT(낭 보랑) 조식, 중식, 석식

오늘은 일반적인 TMB 코스를 조금 벗어난 숨겨진 코스로 여러분을 안내합니다. Armancette호수의 고요한 아름다움과 Claudius Bernard의 파노라마처럼 펼쳐지는 풍경을 즐길 수 있습니다.

Day 6 NANT BORRANT(낭보랑)/
VALLEE DES GLACIERS(발레 드 글래시어스) 조식, 중식, 석식

Col des Fours 고개에서 오르막구간을 지나서면 Tete Nord des Fours(2756m)에 올라서면 알프스의 황홀한 풍광들을 마음껏 감상할 수 있습니다. 치즈로 유명한 지역인 Vallee des Glaciers를 향해 하산합니다.

Day 7 VALLEE DES GLACIERS(발레 드 글래시어스) / COURMAYEUR(꾸르마예르) 조식, 중식, 석식

Col de Seigne(2516m)를 경계로 이탈리아로 들어서게 됩니다. Val d’ Aoste에서는 몽블랑 남면의 파노라믹한 풍경이 펼쳐집니다.

Day 8 COURMAYEUR(꾸르마예르) 조식, 석식

컨디션 회복을 위한 휴식 및 자유시간을 가집니다.

Day 9 COURMAYEUR(꾸르마예르)/LAVACHEY(라바셰) 조식, 중식, 석식

오늘은 전체 트레킹 일정 중 가장 빼어난 절경을 자랑하는 떼떼 베르나다 구간을 걷게 됩니다.

Day 10 LAVACHEY(라바쉐)/LA FOULY(라 풀리) 조식, 중식, 석식

Col Ferret은 스위스와 이탈리아 국경이 만나는 곳이며, 아름다운 목초지를 지나 사랑스러운 마을 라 폴리에서 숙박합니다.

Day 11 LA FOULY(라 풀리)/CHAMPEX(샹뻬) 조식, 중식, 석식

오늘은 평화로운 스위스령 Val Ferret에서의 여유로운 일정이 진행됩니다. 스위스의 마을에서는 몇 백년의 전통을 지닌 샬레(스위스 전통가옥)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Day 12 CHAMPEX(샹뻬)/TRIENT(트리앙) 조식, 중식, 석식

1시간 30분 정도 여유로운 트레일 코스 후 가파른 오르막이 이어집니다. 론 계곡과 Martigny 타운을 지나서 트리앙으로 하산합니다.

Day 13 TRIENT(트리앙) / LE TOUR(르 뚜르) 조식, 중식, 석식

Cold de Balme를 넘어서면 다시 프랑스령으로 들어서게 되며 언덕에서 바라보는 샤모니 계곡의 풍경은 황홀한 아름다움을 선사합니다.

Day 14 LE TOUR(르 뚜르) /샤모니 조식, 중식

Flegere(1900m)에서 모든 트레킹 일정은 종료되며, 오후 케이블 카를 이용하여 샤모니로 되돌아와 숙박합니다.

Day 15 샤모니/제네바 조식

호텔 조식 후 출국준비. 호텔 입구에서 제네바행 차량 탑승하여 제네바공항으로 이동합니다.
체크인 절차 후 인천행 항공 탑승.

Day 16 서울도착

경유지를 환승 후 오후 인천 공항에 도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