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Document
SA프로그램 > 트레킹 > 중남미 > 라레스 트렉 트레킹 10일 (SAPLT)
 

라레스트렉 트레킹 10일 SAPLT

TREKKING

  • 여행 스타일 다국적여행
  • 서비스 레벨 Basic
  • 체력지수 4
  • 방문국가 페루
  • 하이라이트 훼손되지 않은 안데스 산악지대로의 트레킹 가능, 전통적인 생활방식을 고수하며 살아가고 있는 원주민과의 만남, 일출과 함께 서서히 모습을 드러내는 마추픽추 감상하기
  • 잉카트레일의 입산이 제한되는 매년 2월이나 퍼밋을 받지 못한 경우, 대체 루트로서 인기를 끌고 있는 라레스 트렉은 그러나 그 자체만으로도 충분한 매력을 지닌 트레킹 코스입니다. 잉카 트레일의 혼잡함을 피해 차분하게 안데스 산맥의 자연을 즐길 수 있으며, 원주민인 퀘차인들의 마을을 지나서며 좀 더 가까이서 그들의 삶을 느낄 수 있습니다. 3박 4일간의 트레킹이 종료된 후 오얀타이탐보로 이동하며 다음 날 새벽 해뜰녁의 마추픽추와 마주합니다.

확대보기

Day 1 서울 출발/리마

인천 출발. 경유지 경유 후 리마공항에 도착합니다.
호텔로 이동 후 숙박합니다.

Day 2 리마/쿠스코 조식

호텔 조식 후 국내선 항공을 이용하여 쿠스코로 이동합니다.
호텔로 이동 후 자유시간 및 휴식을 가집니다.

Day 3 쿠스코 조식

호텔 조식 후 쿠스코 시내 자유일정

Day 4 쿠스코/Ollantaytambo(올란따이땀보)/
Ayapata(아야파타) 조식, 중식, 석식

쿠스코에서 버스로 트레킹 시작 장소인 km82지점까지 이동 후 Piscacucho(2680m, KM82)에서 본격적인 잉카 트레일이 시작됩니다. Urubamba 강을 가로지르는 다리를 건너 완만한 오르막을 시작으로 계곡을 따라 Veronica 산(5750m)의 경치를 감상하고 거대한 선인장과 원시림을 지나서며 쉬운 트레일코스는 이어집니다.

Day 5 Ayapata/Chakicocha 조식, 중식, 석식

전체 트레킹 코스 중 가장 긴 구간을 걷게 되므로 7시경 트레킹 일정이 시작됩니다. 해발고도 3300m에서 4200m에 이르는 Dead woman’s pass까지는 가파른 오르막이 이어집니다. Runcuracay 패스(3950m)에 올라서면 데드우먼패스와 만년설로 뒤덮힌 안데스산맥의 산봉우리의 웅장한 모습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Day 6 Cochapata/
Winaywayna(위나이와이나) 조식, 중식, 석식

오늘은 Phuyupatamarca(푸유파타마르카), Winaywayna(위나이와이나), Intipata 유적지와 Aobamba(아오밤바) 계곡의 드라마틱한 경치 등 아름다운 트레킹 코스를 걷게 됩니다.

Day 7 Winaywayna/아구아스 칼리엔테스/쿠스코

이른 새벽 마추 픽추 유적지의 일출을 감상하고 유적지를 둘러 본 후 아구아스 칼리엔테스에서 쿠스코로 이동합니다.

Day 8 쿠스코 조식

쿠스코에서 리마 공항으로 항공 이동. 인천행 항공 탑승

Day 9 경유지

경유지에서 환승합니다.

Day 10 서울도착

인천공항에 도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