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abic Africa 3개국 21일

7,990,000

원 부터

항공텍스포함 8,990,000원
신청하기

프로그램 소개

요르단,이집트,모로코

요르단, 이집트, 모로코까지 세 나라를 한 번에 둘러보는 여행입니다. 북아프리카와 중동은 세계 3대 종교인 기독교, 이슬람교, 유대교의 발상지로서 사람들이 바쁘게 살아가고 있는 도시 안에서도 내재하고 있는 영적인 무언가를 느낄 수 있습니다.
요르단에는 고대 로마 유적 제라쉬, 절벽을 깎아 건설된 고대 도시 페트라부터 흡사 달 표면처럼 생긴 와디럼 사막과 고대 이집트 파라오의 무덤인 피라미드, 붉은 바다 사하라 사막, 푸른 진주로 불리는 쉐프샤우엔 등 세 나라의 대표 관광지들을 방문합니다. 이색적이고 독특한 아랍의 문화를 경험해보세요.

하이라이트

1. 사해바다에 누워 신문 읽기
2. 와디럼 사막의 황홀한 별빛 (베두인 캠프 체험)
3. 바위를 깎아 만들어진 페트라의 숨겨진 고대 도시 탐험
4. 나일강을 완벽하게 즐길 수 있는 펠루카 세일링
5. 피라미드&스핑크스
6. 마라케시의 제마 엘 프나 광장에서 야시장 체험
7. 사하라 사막에서의 캠핑, 별이 쏟아지는 사막의 밤
8. 모로코의 푸른 진주, 쉐프샤우웬

체력지수

2단계 보통

투어리더

현지리더
+
신발끈TL

호텔등급

3-4

Details

Next
고대 세계 7대 불가사의 페트라

1985년 유네스코 세계 문화유산으로 지정된 페트라는 BC 3세기경 나바테아인이 건설한 산악도시입니다. 예로부터 이곳은 사막의 대상이 홍해와 지중해를 향해 갈 때 반드시 거치는 교역의 중간 기착지로 이러한 지리적 이점 때문에 이들은 사막의 한가운데에 붉은 사암으로 이루어진 바위산 틈새에 도시를 건설했습니다.
깊은 협곡에 위치해 오직 좁고 구불구불한 바위 틈을 통해서만 들어갈 수 있는 페트라는 그래서 천 년이 넘게 잊혀져 있다가 1812년이 되어서야 세상에 그 모습을 드러내게 되었습니다. 
단체
항공사 출발-도착 항공+투어 상태
2024년
EY/EK 월01/15 - 일02/04 799만원 마감
성원에 감사드립니다.
EY/EK 월02/12 - 일03/03 799만원 신청하기
얼리버드 오픈! 899만원 -> 799만원
EY/EK 월03/18 - 일04/07 799만원 신청하기
얼리버드 오픈! 899만원 -> 799만원
EY/EK 월04/08 - 일04/28 799만원 신청하기
얼리버드 오픈! 899만원 -> 799만원
EY/EK 월05/06 - 일05/26 799만원 신청하기
얼리버드 오픈! 899만원 -> 799만원
* 예상 최저항공료는 글로벌 항공예매 엔진, 또는 신발끈의 시스템 기준 최저요금 입니다. 신청 시점에 가장 저렴한 항공권을 포함한 안내문을 바로 발송해 드립니다. (항공료는 예약 시점, 좌석 상황에 따라 변동 가능합니다.)
* 상기 투어비는 트윈룸(2인 1실) 기준의 1인 요금입니다.
* 호텔 싱글차지 또는 싱글 추가 요청 비용은 120만원입니다.

포함사항

-인천/암만, 카사블랑카/인천 왕복 항공권
-암만/아스완 편도 국제선 항공권
-룩소르/카이로 편도 국내선 항공권
-카이로/카사블랑카 편도 국제선 항공권
-호텔 15박, 베두인캠프 1박, 사하라사막캠프 1박, 펠루카세일링 1박
-조식 18회, 중식 6회, 석식 4회
-사해 바다 부력 체험
-1박 2일 와디럼 사막 투어 (베두인 전통 캠프 체험)
-페트라 워킹 투어
-모세의 전설이 깃든 네보산/마다바
-카이로 피라미드/스핑크스 투어
-아부 심벨 신전 투어
-1박2일 펠루카 세일링 투어
-콤 옴보 신전, 에드푸 신전 투어
-룩소르 동안,서안 투어
-쉐프샤우엔 방문
-마라케시 가이드 투어
-볼루빌리스 가이드 투어
-페즈메디나 가이드 투어
-아이트 벤 하두 입장료
-1박 2일 사하라 사막 캠핑
-요르단 비자
-전 일정 한국인 인솔자 동행 (12인 이상 출발시)
-CHUBB 1억원 여행자보험

개인준비사항

-이집트 도착비자 비용 (USD 25)
-포함되지 않은 식사 비용 (USD 500~650)
-기타 개인 경비
-가이드 팁

상세일정

Day 1 인천

인천공항에 체크인 합니다.

 

Day 2 인천/경유지/암만

인천에서 출발하여 경유지를 경유한 뒤 암만에 도착합니다. 공항에 마중나온 가이드와 함께 암만 시내로 이동하여 자유시간을 보냅니다. 시가지를 한눈에 내려다 볼 수 있는 시타델부터 시작해서 로마제국 시대때 건설되었으나 현재는 콘서트장으로 이용되고 있는 원형극장을 둘러볼 수 있고, 백가몬 게임을 즐기는 어르신들, 아랍 전통 커피와 빵을 맛 볼 수 있는 카페 거리를 둘러보며, 전통 시장의 활기를 느껴봅니다. 

 

숙박: Artal Hotel 또는 동급


Day 3 암만/제라쉬/사해  조식, 중식

조식 후, 고대 로마 제국의 흔적을 찾아 제라쉬로 이동합니다. 하드리아누스 황제가 지은 개선문과 주피터 신전 및 아르테미스 신전, 전차 경기장, 원형 야외극장, 목욕탕, 돌기둥 등 2,000년도 넘은 다양한 로마 시대의 유적이 매우 잘 보존되어 있습니다. 전차경기장과 개선문을 시작으로 제라쉬 성채 남쪽에 위치한 포럼, 제우스 신전 및 남쪽 극장을 둘러봅니다. 특히 포럼 주변 800m에는 로마 시대에 지어진 성당, 수자원 시설 등을 살펴봅니다.

제라쉬를 떠나 사해로 이동합니다. 사해로 이동하면서 마다바와 느보산을 방문합니다. 마다바는 아랍과 유럽이 공존하는 곳으로 모자이크 도시로 불리우며, 느보산은 모세가 최후를 맞은 곳으로 성지순례 코스로 유명합니다. 사해는 요르단 강이 흘러드나, 물이 빠져나가는 곳은 없고 유입량과 같은 량의 증발이 일어나며, 염분이 높아 생물이 살지 못한다하여 사해라는 이름이 붙여지게 되었습니다. 리조트에서 하루 묵으며 마음껏 사해를 즐겨봅니다.

 

숙박: Dead Sea Spa Resort 또는 동급

암만 - 제라쉬 : 차량이동 약 50분 / 제라쉬 - 사해 : 차량 이동 약 1시간 40분


Day 4 사해/와디럼  조식, 중식, 석식

사해를 출발하여 2011년 유네스코 세계 자연 및 문화 복합유산으로 지정된 와디럼으로 이동합니다. 와디(Wadi)는 아랍어로 비가 오는 우기에는 강이 되지만 비가 내리지 않는 겨울에는 마른 계곡이나 땅이 되어 버리는 곳을 말합니다. 오늘은 베두인 사막 캠핑장에서 숙박을 합니다. 캠핑장 도착 후 저녁에는 와디럼 투어를 진행합니다. 와디럼은 붉은 모래와 자연이 깎아 만든 바위산들이 자아내는 다양한 볼거리로 인해 "세계에서 가장 매력적인 사막"이라고 불리는 곳입니다. (일정에 따라 와디럼 저녁 투어 대신 다음날 와디럼 새벽 투어로 변경 될 수 있습니다.)

 

숙박: Wadi rum camp

사해 - 와디럼 : 차량 이동 약 3시간


Day 5 와디럼/아카바/와디무사  조식

와디럼을 출발하여 차로 1시간 떨어진 요르단 남부에 위치한 항구도시 아카바를 둘러 봅니다. 아카바는 요르단의 대표적인 휴양 도시이며 요르단에서 단 하나밖에 없는 항만 시설이 들어서 있습니다.

아카바에서 출발해 페트라의 입구에 위치한 마을 와디무사로 이동합니다. 숙소 체크인 후 재정비 시간을 갖고, 휴식을 취합니다.

 

숙박: Edom Hotel 또는 동급

와디럼 - 와디무사 : 차량 이동 약 2시간


Day 6 페트라  조식, 중식

숙소에서 페트라로 출발합니다. 세계 7대 불가사의 중 하나이자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된 페트라는 기원전 3세기 나바테아인이 건설한 것으로 추정되는 상업도시로 지진으로 도시 전체가 폐허가 된 이후로 잊혀졌다가 1800년 초에 탐험가에 의해 세상에 드러나게 되었습니다. 페트라 입구에서 협곡을 따라 1시간 정도 걸어 들어가면 파라오의 보물창고라는 뜻을 가진 알카즈네를 만날 수 있습니다.

 

숙박: Edom Hotel 또는 동급


Day 7 와디무사/암만/아스완  조식

요르단의 일정을 마무리 하고, 다시 암만으로 돌아가 이집트행 비행기에 몸을 싣습니다. 아스완 도착 후 자유시간을 보내며 이집트 적응 시간을 갖습니다.

 

숙박: Citymax Hotel 또는 동급

암만 - 아스완: 항공 이동 약 5시간 35분


Day 8 아스완  조식, 중식, 석식

아부심벨신전을 방문하는 날입니다. 이른 아침에 출발하여 약 2시간 동안 이 쌍둥이 신전을 둘러보며 건설, 역사, 이전 등에 대해 더 자세히 알아봅니다. 람세스 2세가 기원전 1274년~1244년 사이에 지은 이 신전은 아스완댐 건설에 따라 이 지점의 수위가 60m 높아져 수몰의 운명에 놓였습니다. 그러나 유네스코의 헌신적인 노력과 현대공학의 혜택으로 1964∼1968년에 이 신전을 원형대로 65m를 끌어올려 영구히 보존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다시 아스완으로 돌아와 아스완에서부터 삼각 돛을 단 소형 범선 펠루카를 타고 나일강을 항해합니다. 느긋하게 즐기며 강을 따라 펼쳐진 멋진 풍경을 구경합니다. 선상에서 맛있는 식사를 즐기고, 갑판 위에서 별을 보며 잠들어보세요. 선상에서 하루 묵습니다.

 

숙박: 펠루카

아스완 시내 - 아부심벨 신전: 차량 이동 약 4시간


Day 9 콤옴보/룩소르 조식

나일강 항해는 콤 옴보에 도착하면서 끝이납니다. 룩소르로 가기 전 콤 옴보 신전과 에드푸 신전을 방문합니다. 나일 강변의 경치 좋은 곳에 위치한 콤 옴보 신전은 남북으로 나눠 남쪽에는 악어신 소베크를 북쪽에는 매의 신 호루스를 섬긴 신전으로 유명합니다.

에드푸 신전은 룩소르 신전이나 카르낙 신전에 비해 유명세는 덜 하지만 보존 상태 덕분에 많은 관광객들이 찾는 곳 중의 하나입니다. 고대 이집트에서 2번째로 큰 규모를 자랑하는 만큼 매년 이집트에서도 손꼽힐 만큼 장대한 의식이 치러졌던 곳이기도 합니다. 기독교인들이 이집트 신앙을 우상숭배라 여겨 신전들에 엄청난 탄압을 받다가 12m에 달하는 모래가 신전 위에 쌓였고, 1000년 넘게 묻혀있다가 발견되었습니다.

룩소르에 도착한 뒤 호텔에 체크인 후 휴식을 취합니다.

 

숙박: Lotus Luxor Hotel 또는 동급

콤옴보 - 룩소르: 차량 이동 약 3시간 30분


Day 10 룩소르  조식, 중식

본격적으로 룩소르를 둘러보는 날입니다. 오전에는 맴논의 거상, 왕가의 계곡, 핫셉수트 장제전을 방문합니다. 좁은 복도를 따라 내려가면 왕가의 계곡에 있는 파라오의 무덤을 볼 수 있습니다. 핫셉수트 여왕의 장제전은 이집트의 유일한 여왕 하트셉수트의 영혼을 기리는 제전으로, 태양신 아문과 자신의 영혼을 위한 이중 기능을 가진 건물로 신전-사장의 성경을 담고 있는 곳입니다. 

오후에는 동안 지역을 방문합니다. 먼저 카르낙 신전을 방문합니다. 이집트 최대규모의 카르낙 신전은 신들의 왕이자 태양의 신 아몬에게 바친 신전입니다. 카르낙 신전에 이어 룩소르 신전을 방문합니다. 신에게 바쳐지거나 왕의 장례를 위해 봉헌된 다른 신들과 달리 룩소르 신전은 군주의 위엄을 과시하고 왕권을 재정립하기 위해 설립된 것으로 추정됩니다.

 

숙박: Lotus Luxor Hotel 또는 동급


Day 11 룩소르/카이로  조식

조식 후 자유시간을 보낸 뒤 카이로행 항공편 시간에 맞춰 공항으로 이동합니다. 카이로 공항에 도착하고 호텔로 이동합니다. 체크인 후 자유시간을 보냅니다. 

 

숙박: Cleopatra Hotel 또는 동급

룩소르 - 룩소르 국제공항: 차량이동 약 40분 / 룩소르 - 카이로: 항공이동 약 1시간 10분


Day 12 카이로  조식, 중식

웅장한 기자 피라미드와 스핑크스를 둘러보며 역사에 빠져들어 보세요. 아무리 많은 사진이나 다큐멘터리에서 보았다고 해도, 경이로운 고대 세계를 직접 보게 되면 숨이 멎을 정도일 것입니다. 그리고 더 많은 고대 유물들을 보기 위해서 이집트 박물관에도 방문합니다.

 

숙박: Cleopatra Hotel 또는 동급

Day 13 카이로/카사블랑카/마라케시  조식

카사블랑카에 도착하여 공항에 마중 나온 픽업 가이드와 함께 전용차량에 탑승하여 마라케시로 이동합니다. 가이드와 간단한 미팅 후 휴식을 취하며 자유시간을 보냅니다. 마라케시의 중심인 제마 엘 프나 광장(Djemaa el Fna square)에 나가 야시장을 돌아보세요. 태양이 지기 시작하면 광장 안은 온갖 식품을 파는 노점상과 재미있는 요리사들 및 웨이터로 가득 찹니다. 다른 사람들과 어울려 Tanjja라 불리는 양고기를 맛보고 Hariria 수프와 해산물 구이, 모로코 쿠스쿠스, 타진 등 다양한 요리에 도전해 보세요. 후식으로 개운한 맛의 차도 들길 수 있습니다.

 

카사블랑카 - 마라케시: 전용차량 약 3시간 30분 소요

숙소 : Hôtel Le Caspien 혹은 동급

 

Day 14 마라케시 조식

마라케시 가이드 투어를 진행합니다. 메디나 골목을 탐험하고, 길거리 음식을 맛보거나 시장을 구경합니다. 관광객들과 현지인들이 한데 어울려 향신료와 전통 슬리퍼, 유명한 모로코 등불 등을 구경하고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물건을 살 땐 무조건 흥정이 필요하다는 것을 잊지 마세요!

 

숙소: Hôtel Le Caspien 혹은 동급

 

Day 15 마라케시/아이트 벤 하두/토드라 조식

마라케시를 떠나 아이트 벤 하두로 갑니다. 아이트 벤 하두는 건조하고 황량한 암석 사막 위에 견고하게 만들어진 카스바의 완벽한 예입니다. 이곳 아이트 벤 하두 요새 도시의 경우 서부 모로코 건축의 전형적인 사례로 1987년 유네스코 세계 문화유산에 지정되기도 했습니다. 마을 전체를 둘러싼 방어벽 네 모퉁이가 있으며 그 안에는 카스바라고 불리는 궁전과 대저택, 지하 창고, 주택, 모스크 등이 그대로 남아있습니다. 카스바에 사는 사람들도 있었지만 이제 대부분은 근처 마을로 이사한 상태입니다. 좁을 골목길을 따라 걸으며 이 환상적인 구조물을 온몸으로 감상해 보세요.

아이트 벤 하두를 떠나 토드라로 이동합니다. 협곡 사이로 난 길은 하이킹 하기 아름다운 장소입니다. 자유로이 돌아다니며 강가에서 쉬어보기도, 지역에서 먹어보는 별미인 음식들도 경험해 봅니다. 짧은 트레킹을 즐긴 후 토드라 계곡의 호텔에서 숙박합니다.

 

마라케시 - 아이트 벤 하두: 전용차량 약 4시간 소요

아이트 벤 하두 - 토드라: 전용차량 약 3시간 30분 소요

숙소: Hôtel Bougafer 혹은 동급

 

Day 16 토드라/사하라 사막 조식, 석식

사하라 사막투어의 전초 기지와 같은 메르주가에 도착하면, 하루 숙박에 필요한 물건들만 간단히 챙긴 후 일몰시간에 맞춰 사막으로 들어갑니다. 일몰 시간 사막의 가장 아름다운 풍경을 연출합니다. 낙타를 타고 모래 언덕 깊은 곳에 있는 사막 캠핑장으로 향합니다. 가이드에게 낙타타는 법, 터번을 두르는 법을 배워봅니다. 사막 캠프에 도착하면 쏟아질 듯한 별 아래서 베르베르족의 전통 식사를 하게 됩니다. 이 지역 사람들의 생활에 대해 이야기를 듣고 드럼과 함께하는 전통 음악을 들을 수도 있습니다. 4인용 텐트의 기본적인 시설을 갖춘 곳에서 캠핑을 하게 되며 메트리스, 시트, 담요 등도 제공됩니다.

 

토드라 - 메르주가: 전용차량, 약 3시간 30분 소요

메르주가 – 사하라 사막: 낙타, 약 1시간 소요

숙소: 텐트 캠핑(Auberge La Belle Étoile) 혹은 동급

 

Day 17 사하라 사막/페즈 협곡 조식

오늘은 태양이 떠오르기 전 낙타를 타고 일출을 감상합니다. 해가 떠오를 때면 모래 언덕은 다양한 색깔로 반짝인답니다. 이후 메르주가로 다시 돌아와 페즈로 이동합니다. 저녁 무렵 페즈에 도착하여 호텔에서 휴식을 취합니다.

 

사하라사막 – 메르주가: 낙타, 약 1시간 소요

메르주가 - 페즈: 전용차량, 약 8시간 소요

숙소: Menzeh Zalagh Hotel Fes 혹은 동급

 

Day 18 페즈 조식

가이드와 함께 페즈를 둘러봅니다. 페즈는 모로코에서 가장 오래된 제국도시로, 여러 번 모로코의 수도였습니다. 정신적인 수도의 역할을 하고 있는 페즈는 중세 도시의 모습을 그대로 간직하고 있는 세계의 몇 안 되는 도시 중 가장 큰 곳이기도 합니다. 사방 골목골목이 미로처럼 이어져 있는 메디나를 가이드와 함께 둘러보고, 수백년 역사를 이어온 염색공장을 방문하여 천연재료를 사용하여 가죽을 염색하는 인부들의 일하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Belghazi Museum은 장인의 솜씨를 구경해 볼 수 있는 곳으로 모로코가 자랑하는 카펫, 보석, 장신구를 볼 수 있으며 실제로 물건을 사고 파는 장소로도 이용되고 있습니다. 가격이 제멋대로 일 수 있으니 주의해 주세요! 

 

숙소: Menzeh Zalagh Hotel Fes 혹은 동급

 

Day 19 페즈/볼루빌리스/쉐프샤우웬 조식, 중식

조식 후 메크네스로 이동합니다. 고대 로마의 유적이 남아있는 볼루빌루스(Volubilis)를 방문합니다. 볼루빌리스는 북아프리카에 남아있는 로마시대 유적 증 가장 보존이 잘 된 곳으로, 1997년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에 등록되기도 했습니다. 현지 가이드의 설명을 들으며 화려했던 로마시대를 상상해 봅니다.

셰프샤우웬으로 이동합니다. 모로코의 푸른 진주로 불리는 쉐프샤우엔을 구경합니다. 구불구불한 골목길, 귀여운 현관문, 매력적인 광장들이 모두 푸른 색을 띠고 있는 모로코의 대표적인 도시입니다. 메디나의 수많은 작은 거리와 골목들을 돌아다니며 길을 잃어보는 것도 하나의 재미 입니다. 예쁜 골목, 푸른 벽과 밝은 색의 화분, 테라코타 지붕, 그리고 아름답게 만들어진 문을 발견하여 인생에 남을 사진을 찍어보세요!

 

페즈 - 메크네스: 전용차량, 약 2시간 소요

메크네스 - 볼루빌리스: 전용차량 약 50분 소요

볼루빌리스 - 쉐프샤우웬: 전용차량 약 3시간 30분 소요

숙소: Hôtel Ras El Maa 혹은 동급

 

Day 20 쉐프샤우웬/카사블랑카/공항 조식

카사블랑카 공항으로 이동하여 인천행 비행기에 탑승합니다.

 

쉐프샤우웬 – 카사블랑카 공항: 전용차량, 약 5시간 30분 소요

 

Day 21 인천

인천에 도착합니다.

담당자

담당자

전화문의

이메일 문의

심지은

02 333 4151(대표번호)

jieun@shoestring.kr

담당자

전화문의

이메일 문의

이정인

02 333 4151(대표번호)

jungin@shoestring.kr

ShoeCast

아스완

마라케시

룩소르

카이로

페스

페트라



Top





신발끈 고객센터

찾아오시는 길 >

  • 문의전화

  • 02 333 4151


  • 팩스

  • 02 336 0258

  • 단체문의

  • 장영복 실장
    ybjang@shoestring.kr
    02 6320 4101

  • 업무시간

  • 평일 09:30 ~ 17:30

  •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은 휴무
  • 입금계좌안내

  • 하나은행 298-910003-08304

  • 예금주 : (주)신발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