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슬란드 레이가베구르 트레킹 & 링로드 12일

8,590,000

원 부터

항공텍스포함 9,490,000원
신청하기

프로그램 소개

아이슬란드

아이슬란드에서 가장 유명한 Laugavegur Trek부터 링로드 투어까지, 12일간 즐기는 아이슬란드의 모든 것!
레이가베구르 트렉은 세계의 많은 트렉커를 불러 들이는 아이슬란드의 대표 트레킹 코스입니다. 네셔날 지오그래픽, 론리플레닛 등 많은 선정기관이 세계 10대 트렉킹 코스로 꼽기도 하였습니다. 아이슬란드 남쪽, 화산지열 계곡인 Landmannalaugar 부터 Thorsmork 계곡을 연결하고, 세계적으로 유명한 Eyjafjallajokull 화산을 걸어가는 코스로 새로운 행성에 방문했다고 착각을 일으킬 만큼 아름다운 풍경을 선사합니다. 트레킹 종료 후 아이슬란드의 대표 여행 코스인 링로드 투어를 하며 간헐천, 굴포스 폭포 등 눈부시게 아름다운 다양한 지형을 경험해봅니다.

아이슬란드 완전일주&노르웨이 3대 트레킹 18일 보러가기

하이라이트

1. 레이가베구르 정통 완주 코스(최적화된 코스 및 산장 확보 완료)
2. 유네스코 세계 문화유산 보호지역, 싱벨리어 국립공원 투어
3. 화산 폭발에 의해 새롭게 형성되는 분화구 관찰
4. 만년설, 협곡, 초원을 걷는 세계 10대 트레킹 코스

체력지수

2단계 보통

투어리더

현지리더
+
신발끈TL

호텔등급

2-3

Details

Next
신발끈이라 가능한 트레킹루트! 
산장이 미리 확보 되지 않아 트레킹 거리를 보장드릴 수 없는 타사와 달리 신발끈은 자체 노하우로 산장만을 확보하여 최적의 트레킹 루트 진행이 가능합니다랜드마나라우가(Landmannalaugar)에서 쏘스뫼크(Þórsmörk)까지 방향으로 진행해야지만 전반적으로 완만한 코스를 트레킹하며 편안하게 산행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1일차 12km, 2일차 12km, 3일차 16km, 4일차 17km로 완벽하게 설계된 세계적인 트레킹 코스를 편안하게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검은 모래사막, 장엄한 계곡등 특별한 풍경을 지나며 오두막에서 저녁을 보내게 됩니다. 내셔널 지오그래픽이 선정한 세계 최고의 트레킹 20개중 한 곳을 탐험해보세요
단체
항공사 출발-도착 항공+투어 상태
2024년
AY 목07/18 - 월07/29 859만원 신청하기
출발확정!949만원->859만원
AY 목07/25 - 월08/05 859만원 신청하기
출발확정!마지막 6자리!
949만원->859만원
AY 목08/01 - 월08/12 859만원 신청하기
출발확정! 마지막 5자리!
949만원->859만원
AY 목08/08 - 월08/19 919만원 신청하기
출발확정! 마지막 3자리!
949만원->919만원
* 예상 최저항공료는 글로벌 항공예매 엔진, 또는 신발끈의 시스템 기준 최저요금 입니다. 신청 시점에 가장 저렴한 항공권을 포함한 안내문을 바로 발송해 드립니다. (항공료는 예약 시점, 좌석 상황에 따라 변동 가능합니다.)
* 1인 여행자 룸매칭 보장으로 싱글차지 없이 동일한 금액으로 예약 가능합니다.
* 싱글룸 사용 요청시 추가 비용은 120만원입니다.
* 비즈니스 항공 이용 원하실 경우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포함사항

- 인천/레이캬비크 왕복항공권 및 텍스
- 신발끈 인솔자 동행 (국제선 항공 미동행)
- 롯지에서 롯지를 연결하는 라우가베구르 트레킹 (트레킹 일정 중 인솔자 미동행)
- 4일간의 전문 마운틴 가이드 동행
- 3박4일간 롯지 침낭 제공
- 롯지간 짐 이동 서비스
- 숙소에서 트레킹 코스까지 교통편
- 호텔 6박, 산장 3박
- 일정상 명시된 식사(조식 9회, 중식 5회, 석식 4회)
- 5일간의 아이슬란드 링로드 투어
- 링로드 가이드 투어
- 호텔 픽업, 드롭오프 (링로드 투어)
- 최대 16명의 소그룹
- 최대 500만원 보장 구조보험
- CHUBB 1억원 여행자보험 (구조보험 500만원)

개인준비사항

- 개인 비용
- 링로드, 트레킹 가이드 팁
- 산장 샤워 시설 이용료
- 출발날짜, 예약시점에 따른 항공료 인상분

상세일정

Day 1 인천 / 레이캬비크

인천 출발, 경유지를 거쳐 레이캬비크에 도착합니다.

Day 2 레이캬비크 / 골든서클 / 레이캬비크 중식

아이슬란드의 수도 레아캬비크에 도착합니다. 공항 픽업을 받아 바로 골든 서클 투어를 시작합니다. 아이슬란드의 명소인 게이시르 간헐천과 굴포스 폭포를 방문하여 환상적인 장면을 봅니다. 유네스코에 등재된 싱벨리어 국립공원(Thingvellir)으로 이동하여 유라시아 지각판과 북아메리카 지각판이 만나는 곳을 방문해봅니다. 일정을 종료한 후 레이캬비크에 도착하여 휴식을 취합니다.

 

숙박 : Centerhotel Skjaldbreið 혹은 동급

Day 3 레이캬비크 / 아큐레이리 조식

본격적인 아이슬란드 링로드 투어 일정이 시작됩니다. 서쪽에 위치한 보가르닉스 지역에 들러 할문다르흐라운(Hallmundarhraun) 용암층에서 흘러나온 수많은 개울이 형성한 너비 약 900m의 흐라운 폭포를 방문합니다. 흐라운포사르와 바르나 포스를 따라 가벼운 산책을 하고 분화구 속에 또 분화구가 있는 독특한 지형인 Grbork 이중분화구를 본 후 아큐레이리로 이동합니다.

 

숙박 : Apotek Guesthouse Akureyri 혹은 동급

Day 4 아큐레이리 / East Fjords 조식

미바튼 호수(Mývatn Lake) 가는 길에 고다포스 폭포를 방문합니다. 미바튼 호수는 크라플라(Krafla)화산 근처에 있으며, 유기물과 영양염류의 농도가 높은 호수로, 수심이 얕습니다. 호수와 주변 습지에는 유난히 물새들이 많으며, 그 중에서도 특히 오리들이 많이 서식하고 있습니다. 2,300년 전 화산의 용암이 분출하면서 생성된 호수이며, 주변은 용암기둥을 비롯해 온통 화산지대 풍경입니다. 미바튼이라는 이름은 아이슬란드어로 미(mý)는 작은 곤충, 바튼(vatn)은 호수를 뜻합니다. 여름이면 호수에 엄청난 파리떼가 들끓는다 하여 바튼(Mývatn)이라는 이름이 붙여졌습니다. 그리고 디무보르기르(Dimmuborgir)의 용암 흔적과 나마스카드(Námaskarð)의 지열 흔적을 탐험합니다. 이후 데티포스 폭포(Dettifoss Waterfall)를 방문합니다. 데티포스 폭포는 높이가 44미터, 폭은 100미터에 달하는 거대한 폭포입니다. 이 폭포는 유출량이 매 초당 50만 리터로 추정되며, 유럽에서 가장 힘찬 폭포로 여겨집니다.

 

숙박 : Hotel Edda Egilstaðir 동급

Day 5 East Fjords / 회픈 조식

아이슬란드에서 세 번째로 높은 폭포인 Hengifoss를 방문합니다. 주상절리로 둘러쌓인 리틀라네스포스(Litlanesfoss)와 현무암층 사이에는 얇고 붉은 점토층이 있는 독특한 모습을 가진 Hengifoss를 보며 가벼운 하이킹을 합니다. 트레킹 후 East fjords를 따라 Djúpivogur라는 작은 어촌 마을을 거쳐, 회픈으로 이동합니다.

 

이동거리: 약 5.4km / 예상 트레킹시간: 2-3시간 / 오르막: 290 m

 

숙박 : Guesthouse Mikael 혹은 동급

Day 6 회픈 / 비크 조식

아침식사 후 요쿨살롱(Jökulsárlón)을 향해 이동합니다. 요쿨살롱 빙하 호수에서 자유시간을 보내며 화산암으로 형성된 디아먼드 해변을 둘러봅니다. 이 후 스카프타텔 국립공원(Skaftafell National Park)에서 빙하를 보며 아이슬란드의 숲길을 가볍게 트레킹을 하면서 주상절리로 둘러 쌓인 스바르티포스 폭포를 감상합니다.

 

이동거리: 약 5.2km / 예상 트레킹 시간: 1-2시간 / 오르막: 140m

 

숙박 : Hotel Skógafoss 혹은 동급

Day 7 비크 / 랜드만나라우가 / 흐라픈틴뉘스케르 조식, 중식, 석식

본격적인 랜드마나라우가 트레킹의 시작입니다. 오전 일찍 헬라로 차량 이동합니다. 8시 45분경 헬라에서 하이랜드 버스를 탑승하여 Domadalu 지역의 헤클라 화산과 다른 화산을 지나 랜드만나라우가로 이동합니다. 점심을 먹고 산 남쪽으로 향합니다. 이 길은 작은 협곡들과 연기를 내뿜는 온천수, 능선으로 이어집니다. 늦은 오후에 흐라픈틴뉘스케르 산장에 도착해 숙박합니다.

 

이동거리: 12km / 예상 트레킹시간: 4-5시간 / 오르막: 470 m / 난이도 : 중

숙박: Hrafntinnusker hut 산장(다인실)

Day 8 흐라픈틴뉘스케르 / 알프타바튼 조식, 중식, 석식 

흐라픈틴뉘스케르에서 수백 개의 온천지대와 진흙 웅덩이가 있는 Jökultungu의 도랑으로 내려옵니다. 그곳에서 알프타바튼 남쪽지역과 Mýrdalsjökull, 아이슬란드에서 6번째로 큰 에이야프야틀라이외쿠틀 빙하의 매력적인 경치를 감상합니다. 오후에 우리는 알프타바튼 산장에 도착해 숙박을 합니다.

 

이동거리: 12km / 예상 트레킹시간: 4-5시간 / 내리막: 490 m / 난이도 : 중

도강 예정: 1회

숙박:  Álftavatn hut 산장(다인실)

Day 9 알프타바튼 / Emstrur 조식, 중식, 석식 

Mælifellssandur 사막에 들어서기 전에 푸른 초목으로 덮인 원뿔 모양의 Stórasúla화산 아래를 지나갑니다. 그리고 오래되고 초목으로 뒤덮인 Hattfell 화산으로 향하며, 농부들이 여름에 양을 방목했던 Emstrur 지역에 도착합니다. 기상이 허락된다면 오늘 묵을 Botnar 산장에 도착하기 전에 Markarfljót 협곡에 들립니다. Botnar 산장에서 숙박을 합니다.

 

이동거리: 16km / 예상 트레킹시간: 6-7시간 / 내리막: 40 m / 난이도 : 중

도강 예정: 2회

숙박: Emstrur hut 산장(다인실)

Day 10 Emstrur / Þórsmörk / 레이캬비크 조식, 중식, 석식

계속해서 Emstrur의 작은 협곡 사이를 오르내립니다. Þórsmörk(숲의 신 the woods of Thor)의 푸르른 골짜기로 내려갈수록 초목은 더욱 무성해지며, 자작나무 숲과 다채로운 꽃밭이 펼쳐집니다. 4시경 버스를 타고 Thorsmork에서 레이캬비크로 돌아옵니다. 버스터미널에서 전용차량을 타고 호텔로 이동합니다.

 

이로써 아이슬란드에서의 모든 일정이 종료되며 저녁 9시경 팀원들과 함께 페어웰 디너 시간을 갖습니다.

 

이동거리: 17km / 예상 트레킹시간: 6-7시간 / 내리막: 300 m / 난이도 : 중

도강 예정: 1회

 

숙박 : Centerhotel Skjaldbreið 혹은 동급

Day 11 레이캬비크 / 경유지 조식

투어가 종료되며 귀국 항공기에 탑승합니다.

Day 12 경유지 / 인천

인천공항에 도착합니다.

 

※ 상기 일정은 현지 상황의 변화, 또는 정해진 일정보다 여행자에게 더 효율적이고 편안한 여정이 생길 경우 바뀔 수 있습니다.

담당자

담당자

전화문의

이메일 문의

심지은

02 333 4151(대표번호)

jieun@shoestring.kr

담당자

전화문의

이메일 문의

안종선

02 333 4151(대표번호)

jongseon@shoestring.kr

ShoeCast

아이슬란드



Top





신발끈 고객센터

찾아오시는 길 >

  • 문의전화

  • 02 333 4151


  • 팩스

  • 02 336 0258

  • 단체문의

  • 장영복 실장
    ybjang@shoestring.kr
    02 6320 4101

  • 업무시간

  • 평일 09:30 ~ 17:30

  •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은 휴무
  • 입금계좌안내

  • 하나은행 298-910003-08304

  • 예금주 : (주)신발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