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란드 어드벤쳐
조디악 크루징으로 거대한 빙산속의 고래들을 목격하고, 헬리곱터와 항공기를 이용한 얼음대륙 사파리 그리고 그린란드의 오지라고 할 수 있는 동그린란드 여행까지

80그린란드 어드벤쳐 10일
9,990,000원부터예상항공료 포함
물이 모든 생명을 만들고 지속하게 하기 때문에, 물이 곧 신이라는 말이 있다. ‘신’이 가장 많은 곳은 인도도 바이칼호도 아닌 남극이다. 북반구 최대이며, 남극 다음 두번째로 물이 많은 곳은 바로 그린란드이다. 남반구에 남극이 있다면 북반구에는 그린란드가 있다. 보통 남극 북극으로 대조가 되지만 북극의 얼음은 바다 얼음인 Sea Ice이고 그린란드의 물(빙하)은 육지가 담고 있는 Fresh Water이다. 그린란드 빙하의 크기는 최대 좌우 1000km, 상하 2500km 나 되고, 깊이는 3000미터에 육박한다. 그리고 지속적으로 빙하를 바다로 배출하는데 남극과 함께 지구상 가장 많은 빙하를 배출하는 장소가 바로 일루리사트이다. 뉴욕시가 1년간 사용할 수 있는 2000만톤의 물 (빙하, 빙산, 빙붕)을 매일 배출을 하는데, 그린란드 빙하의 10프로를 차지한다. 즉 일루리사트에 가면 마을 옆 피요르드를 따라 배출되는 어마어마 한 지구의 모습을 직관할 수 있고, 호텔에서도 바다에 펼쳐져 있는 하얀 빙하의 향연을 볼 수 있다. 세계에서 가장 활동적이고 광범위한 빙산 빙붕을 입장료를 내고 또는 탐험선을 타고 보는게 아니라 호텔에서 아침식사를 하면서 볼 수 있다. 또한 빙하 사이를 곡예운전 하듯 보트를 타고, 고래를 목격하는 여행은 남극 깊숙이 에서나 볼 수 있는 광경을 선사한다. 그린란드에서의 항공 이동은 그 자체가 바로 몇 천불 값어치의 투어이다. 한때 호주에서 보잉기를 타고 남극대륙을 낮게 날다가 돌아오는 투어가 몇 천불 하였는데, 덴마크나 아이슬란드에서 일루리사트를 간다면 어마어마한 빙하위를 날아야 하고, 대부분 그린란드 비행기들은 프로펠라기로 낮게 날아 몇 백만원짜리 투어를 공짜로 할 수 있는 것과 다름없다. 그린란드 동쪽은 서쪽보다 더 야생적이고, 해안은 일년 내내 얼음으로 둘러싸여 사람이 거주하거나 방문하는 경우가 드물다. 여행도 헬리콥터가 유일한 교통편이고, 헬리콥터로 그린란드의 이누이트 마을을 방문하고 숙박하는 것은 어떤 여행과도 비교불가한 여행이다. 극지여행의 최고의 가성비가 있다면 바로 그린란드 여행이다.





Designed by 신발끈
국내 유일 그린란드 동쪽, 서쪽 대표 도시를 한번에 둘러보는 일정
한국에서 제공되는 대부분의 투어는 그린란드 수도인 누크를 출발하여 서부 해안가를 따라가는 여정이지만 신발끈은 국내 유일 그린란드 동부와 서부를 모두 둘러보실 수 있는 여정을 제안드립니다. 동부, 서부 대표 관광지를 효율적으로 연결하여 다채로운 경험을 선사합니다.

호텔에서 바라보는 하얀 빙하의 향연
그린란드는 북반구 최대, 남극 다음 두번째로 물이 많은 곳으로 그린란드 빙하의 크기는 최대 좌우 1000km, 상하 2500km 나 되고, 깊이는 3000미터에 육박하는 사이즈를 자랑합니다. 일루리사트 호텔 어디에서나 그 웅장함을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그린란드를 가로지르는 프로펠러 항공기 탑승
그린란드 동부에서 서부로 이동 시 저고도비행을 하기 때문에 그린란드 전역을 항공기 안에서 내려다보실 수 있습니다. 몇 백만원짜리 투어를 공짜로 할 수 있는 것과 다름없습니다.

쿠루석 아일랜드-타실라크 헬기 탑승
그린란드 동쪽은 서쪽보다 더 야생적이고, 해안은 일년 내내 얼음으로 둘러싸여 사람이 거주하거나 방문하는 경우가 드뭅니다. 헬리콥터가 유일한 교통편으로 헬리콥터를 타고 상공에서 그린란드 동부를 보는 특별한 경험을 하실 수 있습니다.

인솔자와 함께하는 Sermermiut 트레일과 옐로우 트레일 하이킹
얼음 피오르드를 따라 걷는 이번 코스는 하이킹을 하며 눈 앞에 270도로 펼쳐진 광활한 풍경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Disko bay에서 진행되는 오픈보트 투어
그린란드 섬 서부에는 디스코 베이(그린란드어로 Disko Bugt)라 부르는 만이 있습니다. 이곳은 유네스코 세계유산으로 지정된 곳으로 이누이트 문화와 커다란 빙산, 고래를 접할 수 있고 개 썰매, 보트 여행을 할 수 있는 그린란드의 대표적인 관광지입니다. 디스코 베이로 보트 여행을 떠나 매혹적이고 거대한 빙산에 최대한 가까이 가보는 경험을 하실 수 있습니다.

Itinerary
Day 1 . 인천/경유지
저녁 출발 비행기로 오후에 인천공항에서 미팅을 진행 한 뒤 출발합니다.
저녁 출발 비행기로 오후에 인천공항에서 미팅을 진행 한 뒤 출발합니다.
Day 2 . 레이캬비크
레이캬비크에 도착하여 자유시간을 보냅니다.
아이슬란드의 수도 레아캬비크에 도착합니다. 공항 픽업을 받아 호텔로 이동합니다. 식당, 카페, 상가, 미술관, 나이트클럽, 펍, 박물관 등을 방문하거나 근처 온천 시설을 방문하며 자유시간을 보냅니다.
3성급 Center Hotels Klopp
레이캬비크 국제공항 - 호텔: 공항 버스 약 50분, 48km
Day 3 . 레이크카빅/쿠루석아일랜드/타실라크
항공을 이용하여 그린란드 동부, 쿠루석 아일랜드를 거쳐 타실라크로 이동합니다.
그린란드 일정을 위해 항공에 탑승합니다. 그린란드 동쪽의 대표 여행지인 타실라크을 방문하기 위해 쿠루석 아일랜드에 도착합니다. 쿠루석에서 헬기를 타고 타실라크로 이동합니다. 과거 앙그마쌀릭이라 불렸던 이곳은 그린란드 동쪽 해안지대에서 인구가 가장 많은 마을자 그린란드에서 일곱번째로 큰 도시입니다. 그린란드 동부에 처음 발을 딛은 사람들은 이른바 사칵 문화를 이룬 민족으로 유목민들이 서부 해안지대로 넘어가 약 200년간 황폐화된 상태로 남아있었던 곳이기도 합니다. 인솔자와 함께 동네를 돌아보며 툰드라 기후와 그린란드 원주민들의 생활상을 둘러봅니다.
조식
3성급 The Red House
레이캬비크 - 쿠루석 아일랜드: 항공이동 약 1시간 45분
쿠루석 아일랜드 - 타실라크: 헬기 이동 약 10분
Day 4 . 타실라크/쿠루석 아일랜드/레이캬비크
그린란드 동부 일정을 마친 뒤 레이캬비크로 이동합니다.
그린란드 동부 일정을 마친 뒤 그린란드 서부를 향하기 위해 거점 도시인 레이캬비크로 돌아옵니다. 휴식을 취합니다.
조식
3성급 Center Hotels Klopp
타실라크 - 쿠루석 아일랜드: 헬기 이동 약 10분
쿠루석 아일랜드 - 레이캬비크: 항공이동 약 1시간 45분
Day 5 . 레이캬비크/일루리사트
항공을 이용하여 그린란드의 대표 여행지 일루리사트로 이동합니다.
항공을 이용하여 그린란드의 대표 여행지 일루리사트로 이동합니다. 호텔에 짐을 놓고 인솔자와 함께 시내를 둘러보거나 자유시간을 보냅니다.
조식
3성급 Hotel Icefiord
레이캬비크 - 일루리사트: 항공 이동 약 3시간 30분
Day 6 . 일루리사트 하이킹
Sermermiut 트레일과 옐로우 트레일을 따라 하이킹합니다.
인솔자와 함께 트레킹을 진행합니다. Sermermiut로 가는 하이킹은 일루리사트에서 가장 쉬운 하이킹 코스로 가볍게 워밍업을 시작합니다. Icefjord Center 근처에서 시작하여 산책로를 따라 걸으며 4000년 이상 활동했던 이누이트 정착지를 둘러봅니다. 이후 옐로우 트레일을 따라 하이킹합니다. 얼음 피오르드를 따라 걷는 이번 코스는 하이킹을 하며 눈 앞에 270도로 펼쳐진 광활한 풍경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조식
3성급 Hotel Icefiord
약 3시간 소요, 5.3km
Day 7 . 디스코베이 크루즈
오픈 보트를 타고 Disko Bay 투어를 진행합니다.
오픈 보트를 타고 Disko Bay 투어를 진행합니다. 본 투어는 아이스피요르드 크루즈, 가이드와 함께하는 하이킹이 함께 진행됩니다. 이번 여정에서 운이 좋다면 고래를 발견하는 행운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유네스코에 등재된 아이스피요르드를 항해하며 오카추트 혹은 일리마나크의 작은 마을을 방문해봅니다. 본 여정은 날씨와 얼음 상태에 따라 북쪽의 Oqaatsut(Rodebay)로 갈지 남쪽으로 Ilimanaq이 설립되기 전 이누이트 정착지였던 Ilimanaq과 Nordre Huse로 갈지 결정됩니다.
조식|중식
3성급 Hotel Icefiord
Day 8 . 일루리사트/레이캬비크
이로써 아이슬란드&그린란드 일정이 종료됩니다.
이로써 아이슬란드&그린란드 일정이 종료됩니다. 인천행 비행기에 탑승하기 위해 레이캬비크로 이동하여 자유시간을 보냅니다.
조식
3성급 Center Hotels Klopp
일루리사트 - 레이캬비크: 항공 이동 약 3시간 30분
Day 9 . 레이캬비크/경유지
투어가 종료되며 귀국 항공편에 탑승합니다.
투어가 종료되며 귀국 항공편에 탑승합니다.
조식
Day 10 . 경유지/인천
경유지를 경유하여 인천공항에 도착합니다.
경유지를 경유하여 인천공항에 도착합니다.
Departure
포함사항
- 인천/레이캬비크 왕복 항공권 및 텍스
- 레이캬비크/쿠루석 아일랜드 왕복 항공권 및 텍스
- 쿠루석 아일랜드/앙그마쌀릭 왕복 헬기 탑승 및 텍스
- 레이캬비크/일루리사트 왕복 항공권 및 텍스
- 한국인 인솔자 동행
- Sermermiut 트레일, 옐로우 트레일 하이킹
- 타실리크 방문
- 디스코베이 가이드 투어
- 호텔 7박
- 조식 7회, 중식 1회
- 라이나 여행자 보험(구조보험 5000만원, 사망시 1억원 보장)
개인준비사항
- 개인 비용 및 일정상 포함되지 않은 식사 약 USD 600
- 가이드 팁
- 싱글룸 비용
- 룸매칭이 필요 하실 경우 최대한 다른 신청자와 매칭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하지만 최종 남녀성비에 따라 장담드릴수 없으며, 싱글비용 발생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