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로아티아 달마시안 아일랜드 하이킹
아드리아 해의 보석 같은 섬들을 연결하는 섬 하이킹, 유럽의 대표적인 시타델 두브로브니크 성 안에 머물며 성곽 하이킹 즐기기, 그리고 16개의 청록색 호주와 90개의 폭포, 에메랄드 물 빛을 보는 플리트비체 하이킹

74크로아티아 달마시안 아일랜드 하이킹 11일
5,090,000원부터예상항공료 포함
크로아티아는 주인이 여러 차례 바뀌면서 험난한 역사를 갖고 있는데, 지금은 세계적인 관광지가 되었다. 특히 아드리아해의 진주인 두브로브니크는 꼭 가볼 만하다. 이곳에는 문화와 자연을 즐기는 하이킹 코스가 많다. 우선 두브로브니크(Dubrovnik)에서는 베네치아인들이 만든 성벽 위의 길을 따라 걷는 하이킹이 인기가 있다. 아름다운 바다 경치를 감상하며 걸을 수 있는 길로, 성벽 근처의 구시가지에는 아름다운 고딕, 르네상스, 바로크 양식의 교회, 수도원, 궁전들도 잘 보존되어 있어서 전 세계인들이 모여들고 있다. 케이블카를 타고 스르지 산에 올라가 정상을 하이킹하며 두브로브니크 시내와 바다가 어우러진 풍경을 즐길 수도 있고, 두브로브니크 해안에서 약 600m 거리에 위치한 조용한 로크룸 섬을 하이킹할 수도 있다. 또한 아름답고 역사 깊은 흐바르(Hvar) 섬에는 크로아티아 최고의 하이킹 트레일들이 있다. 유명한 포브스 잡지에서는 흐바르 섬을 카리브해, 몰디브, 하와이, 바하마와 동등한 수준으로 평가한 적이 있다. 마르코폴로가 태어난, 아름다운 섬 코르출라(Korčula&sqm) 섬은 한적하고 느긋하지만 다양하 문화유산과 숨막힐 듯한 자연 경치를 갖고 있다. 이 섬은 맛 좋은 와인, 숲으로도 유명하다. 사람이 거의 살지 않는 믈레트(Mljet) 섬은 영국의 국왕 찰스가 왕세자 시절 두 번이나 방문한 섬으로 은둔지 같은 한적한 해변과 아름다운 호수가 있다. 두브로브니크에서 당일치기 여행이 가능한 시판(Sipan) 섬은 올리브 나무와 유명인들의 별장이 많은 섬으로 고즈넉한 풍경이 펼쳐진다. 크로아티아 최고의 하이킹 코스는 플리트비체 국립공원에 있다. 이곳은 두브로브니크 구시가지와 함께 크로아티아에서 가장 인기있는 관광지다. 이 공원의 하이킹 코스는 세계 최고 중의 하나다. 침엽수림이 빽빽한 숲 사이로 16개의 호수와 수많은 폭포가 있는데 원시림 같은 숲과 호수와 계곡, 폭포가 어우러진 풍경 앞에서 감탄사를 연발하게 된다. 또한 크로아티아의 수도, 자그레브 워킹 투어를 통해 구시가지의 수많은 건축물과 거기에 담긴 역사적인 이야기를 들을 수 있다. 크로아티아는 한번 여행으로 끝낼 수 없는 매력적인 나라다.
Designed by 신발끈
아드리아해의 진주, 두브로브니크 성벽과 구시가지 하이킹
고대 성벽 위를 따라 걷는 두브로브니크 하이킹 코스는 아드리아해의 반짝이는 풍경과 붉은 지붕의 고도시를 한눈에 담을 수 있는 최고의 명소입니다.

16개의 청록색 호수와 90개의 폭포, 에메랄드 물 빛을 보는 플리트비체 하이킹
침엽수림이 빽빽한 숲 사이로 16개의 호수와 수많은 폭포를 걷는 세계 최고의 하이킹 코스 중 하나이자 두브로브니크 구시가지와 함께 크로아티아에서 가장 인기있는 관광지로 손꼽히고 있습니다.

한국인 인솔자 동행으로 처음 가는 크로아티아도 안심 여행
전문성과 경험을 갖춘 신발끈 STL이 전 일정 함께합니다.

Itinerary
Day 1 . 서울/자그레브
인천을 출발하여 크로아티아의 수도 자그레브에 도착합니다.
인천을 출발하여 크로아티아의 수도 자그레브에 도착합니다.

3성급 Hotel Central 또는 동급
자그레브 국제공항 - 호텔: 전용 차량 약 40분, 14.4km
Day 2 . 자그레브
크로아티아의 수도 자그레브에서의 자유시간입니다.
크로아티아의 수도 자그레브에서의 자유시간입니다. 자그래브 여행은 시민들의 대표 약속 장소인 옐라치차 광장에서 시작합니다. 남녀노소가 삼삼오오 모여있는 이 곳은 언제나 활기가 넘칩니다. 광장에서 계단을 올라가면 바로 나오는 돌라치(야채시장)는 매일 열리며, 현지인들의 삶을 가까이에서 느낄 수 있어 매우 의미가 깊습니다. 우리나라 재래 시장의 모습과 닮아있는 야채시장에서 흥정하며 물건을 사는 재미도 놓치지 마세요. 이 후 기차역 방향으로 걸어가면 공원이 나오는데, 이 곳에는 세 개의 박물관이 있습니다. 고고학 박물관과 스트로스마예르 미술관, 노란 전시관이 그것인데, 스트로스마예르 미술관을 제외한 두 박물관은 시즌에 따라 전시되는 작품이 다르니 미리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스트로스마예르 미술관은 거장들의 미술 작품이 전시 되어 있어 미술에 조금이라도 관심이 있다면 가보는 것이 좋습니다. 박물관 뒤로는 로마 조각품 공원이 있습니다.

조식
3성급 Hotel Central 또는 동급
Day 3 . 자그레브/플리트비체/스플리트
플리트비체를 방문한 뒤 스플리트로 향합니다.
자그레브를 떠나 플리트비체 국립공원을 방문합니다. 플리트비체 국립공원은 크로아티아의 국립공원 중에서 가장 아름다운 곳으로 알려진 곳으로 수많은 폭포로 연결되는 16개의 호수가 유명합니다. 약 19.5Ha에 해당하는 면적의 숲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숲 사이로 가지각색의 호수와 계곡, 폭포가 조화되어 원시림의 풍경을 그려냅니다. 영화 ‘아바타’ 배경의 모티브가 된 것으로도 유명한 만큼, 그 모습은 마치 요정의 숲을 떠올리게 만들어 이 곳은 크로아티아 내에서 뿐만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도 그 수려한 풍경으로 유명한 곳이기도 합니다. H코스를 트레킹 한 뒤 스플리트로 이동합니다.




조식|중식
4성급 Time Hotel 또는 동급
자그레브 - 플리트비체: 전용차량 약 2시간 30분, 137km
플리트비체 - 스플리트: 전용 차량 약 3시간, 25km
약 3시간 소요, 13.5km, 총 고도변화 315m
Day 4 . 스플리트
스플리트에서의 자유시간을 보냅니다.
스플리트는 두브로브니크와 함께 크로아티아 남부 휴양 도시의 양대 산맥을 이루고 있는 도시입니다. 천천히 해안을 따라 산책하며 스플리트의 전경을 감상하세요. 부두 근처에 있는 디오클레티안 궁전은 매우 인상적인 로마 유적 중 하나입니다. 궁전은 해안길 22번에 위치해 있으며, 통로를 따라 열주 광장으로 이동합니다. 열주 광장은 아름다운 기둥들로 유명하며, 우뚝 솟은 네오 로마네스크 양식의 성당 탑이 인상적인 곳입니다. 이 후 성당 맞은 편의 좁은 길을 통과해 쥬피터 신전을 감상한 후 동문을 통과하여 시장 지역으로 이동합니다. 스플리트에는 다양한 박물관, 미술관이 있으며, 그 중 가장 훌륭한 미술관으로 꼽히는 메스트로비치 갤러리는 크로아티아의 저명한 조각가 이름을 딴 미술관으로 한 번쯤 들러볼 만 합니다.


조식
4성급 Time Hotel 또는 동급
Day 5 . 흐바르 하이킹
페리를 타고 흐바르로 이동하여 하이킹이 진행됩니다.
페리를 타고 흐바르로 이동합니다. 호텔에 짐을 맡기고 하이킹을 시작합니다. 이 아름다운 트레일은 하바르 섬의 하바르 마을에서 동쪽으로 4km 떨어진 밀나(Milna)까지 이어집니다. 이 트레일은 바다를 따라 아름다운 만들을 지나며 진행됩니다. 포콘지 돌(Pokonji Dol) 만에 도달하기 전에, 트레일은 언덕을 올라 해안에서 멀어지며 포도밭과 소나무 숲을 지나 밀나로 하강합니다. 밀나는 하바르에서 가장 오래된 피크닉 지역 중 하나로, 17세기 하바르 귀족 가문인 이바니드(Ivanid)의 오래된 여름 별장이 그 전원적인 분위기를 증명합니다. 밀나와 하바르에서는 훌륭한 미식 경험을 즐길 수 있습니다. 하바르로 돌아가는 길은 같은 경로를 이용하거나 조직된 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오후에는 아름다운 해변을 바라보며 자유시간을 즐깁니다.


조식
3성급 Villa Martina 또는 동급
스플리트 - 흐바르: 페리 이동 약 1시간
약 3시간 30분 소요, 13.7km, 총 고도변화 231m
Day 6 . 코르출라 섬 하이킹
페리를 타고 코르출라로 이동하여 하이킹이 진행됩니다.
페리를 타고 코르출라로 이동하여 하이킹이 진행됩니다. 이 트레일은 코르출라(Korčula) 마을에서 코치에(Kočje)까지 이어지며, 이곳은 흥미로운 돌로마이트 바위들이 있는 보호된 경관입니다(2.5km). 코치에는 자연 현상으로 여겨집니다. 코치에 지역에는 극심한 가뭄에도 물이 마르지 않는 두 개의 샘이 있으며, 현지 주민들은 이를 &sqm요정의 샘&sqm(Vila&sqms spring)이라고 부릅니다. 브르도(Brdo) 마을까지는 포장도로가 이어지며, 그 이후에는 코치에까지 자갈길이 계속됩니다. 오후 자유시간을 보냅니다.



조식
3성급 Accomodation Drasko 또는 동급
Hvar - 코르출라: 페리 이동 1시간 20분
약 2시간 소요, 7.1km, 총 고도변화 198m
Day 7 . 코르출라 섬/두브로브니크
두브로브니크로 이동합니다. 이후 자유시간을 보냅니다.
두브로브니크로 이동합니다. 이 도시만이 가지고 있는 독특한 구시가지 관광과 더불어 아드리아 해를 바라보며 휴양을 즐길 수 있어 완벽한 여행지로 손꼽히고 있습니다. 필레 문 밖의 버스 정류장에서 시내로 들어가 보행자 전용 도로인 Place 에서 여행을 시작합니다. 이 곳은 마을의 다른 방향에 놓인 시계탑까지 이어집니다. 프란시스코 수도원은 필레문에서 가깝게 위치해 있으며, 유럽에서 세번째로 오래된 약국이 있습니다. 거리의 동쪽 끝에 있는 시계탑 앞의 올란도 기둥은 시민들이 애용하는 약속 장소입니다. 자유시간을 보냅니다.


조식
3성급 Icy House 또는 동급
코르출라 섬 - 두브로브니크: 페리 이동 약 2시간 30분
Day 8 . 두브로브니크/Mljet Island 하이킹/두브로브니크
밀예트 국립공원을 방문하여 하이킹을 진행합니다.
밀예트 섬은 아드리아 해에서 가장 숲이 우거진 섬으로, 고립되고 손길이 닿지 않은 신비로운 섬입니다. 올리브 나무와 포도, 그리고 풍부한 숲으로 가득합니다. 밀예트 국립공원은 섬의 대부분을 차지하고 있으며, 여러 정착지와 두 개의 염호(소금 호수)인 벨리코 제제로(Veliko Jezero)와 말로 제제로(Malo Jezero), 그리고 성 마리아 섬에 있는 베네딕트 수도원이 있습니다. 이 경로는 벨리코 제제의 해안에 있는 프리스타니슈테(Pristanište) 마을에서 출발하여 바다를 따라 솔리네(Soline) 방향으로 이어집니다. 솔리네에 도착하기 전에 경로는 언덕으로 올라가며 숲 속을 지나 밀예트 섬의 서쪽 가장자리에서 가장 높은 봉우리인 몬토쿠크(Montokuc)로 이어집니다. 전망대에서 국립공원의 거의 모든 지역을 조망할 수 있으며, 이후 경로는 아드리아 해에서 가장 좋은 자연 항구인 폴라체(Polače)로 계속됩니다.



조식
3성급 Icy House 또는 동급
두브로브니크-Mljet 섬: 페리 이동 약 2시간
약 4시간 30분 소요, 13.8km, 총 고도변화 589m
Day 9 . 두브로브니크
두브로브니크에서 자유시간을 보내거나 희망자에 한해 Sipan Island 하이킹을 진행합니다.
두브로브니크에서 자유시간을 보내거나 희망자에 한해 Sipan Island 하이킹을 진행합니다. 희망자들은 인솔자의 안내에 따라 Sipan Island를 방문합니다. 이 루트는시판스카 루카(Šipanska Luka)에서 시작되어 드보르(Dvor)와 폴예(Polje)를 거쳐 수두라지(Suđurađ) 마을로 이어집니다. 이 경로는 드보르 마을까지 급격히 오르며, 이후 아름다운 계곡으로 내려가서 경작된 밭과 올리브 과수를 지나갑니다. 경로는 수두라지 방향으로 계속 진행되며, 성 듀하 요새의 교회를 지나고 해안을 향해 내려간 뒤, 다시 필드를 통해 시판스카 루카로 돌아옵니다.
조식|석식
3성급 Icy House 또는 동급
약 3시간 소요, 10.6km, 총 고도변화 136m
Day 10 . 두브로브니크/경유지
모든 일정이 종료되었습니다. 한국행 비행기에 탑승합니다.
모든 일정이 종료되었습니다. 한국행 비행기에 탑승합니다.
조식
Day 11 . 인천
인천에 도착합니다.
인천에 도착합니다.
Departure
포함사항
- 인천/자그레브 - 두브로브니크/인천 왕복 항공권 및 텍스
- 플리트비체 방문 및 하이킹
- 스플리트/흐바르, 흐바르/코르출라, 코르출라/두브로브니크 편도 페리 티켓 및 세금
- 두브로브니크/코르출라 왕복 페리 티켓 및 세금
- 흐바르 하이킹
- 코르출라 하이킹
- Mljet 섬 하이킹
- 호텔 9박
- 조식 9회, 석식 1회
- 한국인 인솔자 동행
- 라이나 여행자 보험(구조보험 5000만원, 사망시 1억원 보장)
개인준비사항
- 개인 비용 및 일정상 포함되지 않은 식사 약 EUR5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