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발끈 선정 Top 10 트레킹

최고의 트레킹 코스는 어디일까요?

누구나 답변은 다를 것입니다. 하지만여행과 자연을 사랑하는 트레커들 사이에서 자주 등장하는 트레킹 코스들은 공통적으로 존재합니다. 지금 신발끈이 선정한 Top 10 트레킹 코스로 떠나보세요!

당장 떠나고 싶을 정도의 아름다운 풍경과 생애 한 번쯤 걸어보고 싶은 해외 트레킹 코스를 소개합니다.

뚜르 드 몽블랑 TMB트레킹

산악가들에게‘이 시대 최고의 트레킹 코스’ 라 일컬어지는 뚜르 드 몽블랑TMB 트레킹! 초록빛으로 물든 산군과 하얀 만년설의 침봉까지 멋진 풍경들이 트레커의 발걸음을 설레게 합니다.

아이슬란드 라우가베구르 롯지 트레킹 & 링로드

아이슬란드 라우가베구르 트레킹은 내셔널 지오그래픽, 론리플래닛 등 많은 기관에서 세계 10대 트레킹 코스로 선정된 곳으로 새로운 행성에 있다는 착각을 일으킬 만큼 색다른 풍경을 선사합니다.

킬리만자로 트레킹

The world highest trekking peak!! 해발고도 5,895m를 특별한 기술이 없이 걸어서 오를 수 있는 트레킹으로 초원지대에서 시작해, 열대우림, 관목지대, 알파인사막, 빙하지대까지 다섯 가지 식생을 모두 만날 수 있습니다.

노르웨이 3대 트레킹

깎아지는 듯한 수직 절벽 사이에 아찔하게 껴 있는 계란 모양의 바위로 유명한 스릴만점의 쉐락볼튼, 태고의 절경으로 매년 15만명이 방문하는 프레이케스톨렌, 세계 최고의 전망대 트롤퉁가까지… 노르웨이 3대 명소 트레킹과 빙하와 시간이 만들어낸 경이로운 피오르드까지 즐길 수 있습니다.

돌로미테 Alta via No.1 + 트레치메

유네스코 세계자연유산으로 지정된 돌로미테! ‘신의 조각품’ 이라고 불리우는 돌로미테의 하이라이트인 트레치메의 풍경은 세계 어디에서도 찾기 힘든 웅장함을 자랑합니다. 고급진 풍경만큼 품격있는 트레킹을 즐길 수 있습니다.

오뜨루트

100여년 이상의 역사를 자랑하는 트레킹 코스로 알프스 산맥 최고봉, 몽블랑과 세계3대 미봉 중 하나인 마테호른 등 만년설로 뒤덮인 알프스의 산봉우리들을 둘러볼 수 있어 유럽 내에서 최고의 트레킹 코스 중 하나입니다.

파타고니아 W-Trek

남미의 매력적인 두 나라, 칠레와 아르헨티나에서 ‘놓치지 말아야 할 최고의 트레킹 코스’ 로 세계 5대 미봉으로 유명한 피츠로이, 그리고 지구상에서 유일하게 팽창하고 있는 모레노 빙하까지 인간에게 길들여 지지 않은 아름다운 풍경을 트레커들에게 선사할 것입니다.

잉카 트레일

세계에서 경이로운 곳으로 손꼽히는 ‘사라진 공중 도시’ 마추픽추로 향하는 3박 4일 동안의 여정으로,고대 잉카인들에게 고난을 주었던 길이지만, 오늘날 트레커들에게는 잊지못할 풍경, 감동, 그리고 희열을 선사할 것입니다.

안나푸르나 베이스캠프 트레킹(ABC)

‘생애 첫 히말라야 트레킹 코스’ 로 손꼽히는 안나푸르나 베이스캠프 트레킹(ABC)는 세계 3대 미봉 중 하나인 마차푸차레의 어미봉(Fish Tail)과 더불어 짧은 기간안에 웅장한 히말라야의 만년설산을 볼 수 있어 많은 이들로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아오고 있습니다.

오스트리안 티롤 트레킹

요들송과 영화 ‘사운드 오브 뮤직’ 의 고향인 오스트리아.그 중 티롤 알프스 트레킹의 시작점 인스부르크는고봉들이 도시를 품어 안듯 둘러쌓은 천혜의 자연경관을 자랑하는 곳입니다.그림같이 펼쳐진 알프스 산맥을 걸으며 영화속의 주인공이 되어 보세요.

 

 

Top 10 트레킹 프로그램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