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최초의 국립 공원, 미국의 최대 국립공원 엘로스톤

세계 최초의 국립 공원, 미국의 최대 국립공원 엘로스톤

옐로스톤 국립공원(Yellowstone National Park)은 1872년에 지정된 세계 최초의 국립공원이다. 대략 8,933.491㎢의 면적으로 미국 최대 국립공원이다. 이 공원은 미국 와이오밍주 북서와 몬태나주 남부, 아이다호주 동부에 걸쳐 있는 공원으로 황성 분으로 인해서 돌들이 노랗기 때문에 엘로스톤이란 이름이 붙었다는 이야기가 전해진다. 이곳은 간헐 온천, 산악 지대, 평원 그리고 야생동물의 천국으로서 1978년 유네스코 세계 유산에 등재되었다.

“간헐철과 산과 평원과 야생동물이 공존하는 거대한 옐로스톤” 수십만 년 전 화산활동에 의해서 만들어진 옐로스톤은 그 시절의 지각 변동을 느낄 수 있는 어마어마한 곳이다. 옐로스톤에는 간헐천들이 엄청나게 많다. 여러 종류의 온천이 드넓은 지역애 1만 개 정도가 있는데 하늘로 솟구치는 펄펄 끓는 온천수를 보면 지구가 아닌 다른 행성에 온 느낌이 들 정도다. 이곳에는 호수도 많고 산봉우리도 40개가 넘는 협곡 지대도 있다. 또한 철마다 야생화로 덮이는 대초원도 있으며 곳곳에 야생동물들이 살고 있다. 늑대, 아메리카 들소, 고라니, 곰, 사슴, 노루, 코뿔소, 독수리, 매 등이 살고 있는데 이곳은 산악, 평원, 온천, 협곡, 야생 동물등 갖가지 요소를 다 간직한 곳이고 1600km가 넘는 트레일들이 곳곳에 있어서 하이킹을 할 수도 있다.

관련 프로그램

옐로우스톤에서 배드랜즈, 미국 국립공원 지도옐로우스톤에서 배드랜즈, 미국 국립공원 사진
87
9 DAY TOUR

옐로우스톤에서 배드랜즈, 미국 국립공원

719만원

상세보기
하이킹 & 트래킹
Comfort
L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