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에서 카오속 국립공원 태국기차여행
방콕-수라타니 기차여행과 카오속 국립공원 글램핑, 우리에게는 생소한 라일레이 비치와 아오낭 비치, 지금까지의 태국여행과 다른 새로운 태국을 만나는 여행 ..

13방콕에서 카오속 국립공원 태국기차여행 8일
2,190,000원부터예상항공료 포함
대한민국 여행자들이 가장 많이 방문하는 동남아 국가는 베트남이다. 몇 년 전까지 태국이었지만 태국의 물가도 오르고, 베트남 다당과 직항, 삼성전자의 공장 등 여러 이유로 역전되었다. 하지만 전 세계 태국 방문자는 2024년 기준 2200만으로 베트남의 6배에 이르는 여행강국이다. 몇 년 전 론리플래닛 출판사 직원을 대상으로 최고의 여행지를 공모 한적이 있는데 태국이 1위였다. 태국은 여행 인프라는 물론이고 멋진 해변, 저렴하고 세계적인 음식, 정글, 가성비 최고의 호텔들, 수많은 골프코스, 친절한 사람들, 태국은 단연코 세계적이고 럭져리한 여행지이다. 하지만 우리는 태국을 아무리 방문하여도 방콕 파타야 푸켓이나 리조트와 골프코스에 머물러 있는지도 모른다. 카오속 국립공원, 아오낭과 라이레이 비치, 그리고 태국 기차여행을 해본 여행자는 생각 외로 많지 않다. 유네스코 세계 유적지로 400년전 스타코와 벽돌로 지어진 아름다운 사원들로 유명한 아유타야를 자전거로 둘러보고, 자연과 문화가 복합된 원숭이 마을인 페차부리를 거쳐, 태국왕실의 휴양지 후아힌을 즐기고, 남쪽 수라타니까지 침대기차 체험, 그리고 청정구역인 크리스탈 클리어한 치우란 호수 크루즈와 지구상 가장 오래된 열대우림 중 하나인 카오속 국립공원에서의 글램핑은 진정한 태국의 맛을 느끼기에 충분하다. 피날레로 아름다운 석회암이 수백 미터 솟아 있는 코발트 빛의 아오낭, 라이레이 비치의 숙박은 왜 태국이 동남아 최고의 여행지임을 다시 한번 알려준다. Designed by 신발끈 이동과 숙박, 여행의 즐거움을 갖춘 방콕-수라타니 기차여행과 카오속 글램핑, 그리고 태국 탑 여행지이지만 우리에게는 생소한 라일레이 비치. 지금까지 한국여행자들에게는 생소한 일정이지만, 이러한 방법으로 태국을 여행하면 태국과 새로운 사랑에 빠질 수밖에 없는 프로그램이라고 확신한다.
Designed by 신발끈
카오속 국립공원 내 글램핑과 기차여행, 아름다운 자연과 문화가 결합된 하이브리드 여행
태국 남부의 숨겨진 보석, 카오속 국립공원에서 즐기는 글램핑과 기차여행이 결합된 특별한 하이브리드 여행입니다. 울창한 열대우림과 호수 풍경 속에서의 럭셔리한 글램핑 그리고 지역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기차를 통한 문화 탐방이 어우러져 자연 속 힐링과 현지 문화 체험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이색적인 여정을 선사합니다.

전일정 3-4성급 호텔 숙박
전 일정 3~4성급 호텔에서의 숙박이 제공되어 쾌적하고 안락한 휴식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청결한 객실과 편의시설이 갖춰진 호텔에서 여행의 피로를 편안하게 풀며 여정을 이어갈 수 있도록 구성했습니다.

차량 이동시 4-6인승 프라이빗 차량 제공
차량 이동은 4~6인 소규모 그룹만을 위한 전용 차량으로 진행됩니다. 단체 차량이 아닌 프라이빗 차량을 이용하기 때문에, 신발끈 단체끼리 편안하게 이동할 수 있으며, 보다 여유롭고 자유로운 분위기에서 여행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크리스탈 클리어한 치우란호수 프라이빗 보트투어
유리처럼 맑고 투명한 치우란 호수 위를 달리는 프라이빗 보트 투어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에메랄드빛 호수를 배경으로, 사람이 붐비지 않는 한적한 분위기 속에서 자연의 고요함과 아름다움을 온전히 만끽할 수 있는 특별한 시간입니다.

Itinerary
Day 1 . 인천/방콕
인천 공항을 출발합니다.
인천 공항을 출발하여 방콕 공항에 도착합니다. 도착 후 가이드와 미팅하여 호텔로 이동한 후 체크인합니다. 자유롭게 방콕을 둘러봅니다.

3성급 ibis Styles Bangkok Silom 또는 동급
공항 - 방콕 시내: 전용 차량 50분, 35Km
Day 2 . 방콕/아유타야
방콕을 출발하여 아유타야로 이동합니다.
아침 식사 후 방콕을 출발하여 시암 왕국의 찬란한 역사를 간직한 태국의 고대 수도 아유타야로 이동합니다. 왓 마하탓, 방파인 여름 별궁, 왓 차이왓타나람 등의 화려한 사원과 왕궁을 방문합니다. 아유타야 선셋 리버크루즈에 탑승하여 아름다운 석양을 감상하며 투어를 마무리하고 호텔에 체크인하여 자유롭게 휴식합니다.



조식
3성급 Baan Tye Wang Guesthouse 또는 동급
방콕 - 아유타야: 전용 차량 1시간 30분, 84Km
Day 3 . 아유타야/페챠부리/후아힌
아유타야를 출발하여 페챠부리로 차량 이동, 후아힌으로 기차 이동합니다.
아침 식사 루 아유타야를 출발하여 페챠부리로 차량 이동합니다. 페챠부리 도착 후 후아힌으로 이동하는 기차에 탑승합니다. 후아힌 도착 후 호텔로 이동하여 체크인 후 자유롭게 후아힌 시내를 둘러봅니다.

조식
4성급 The Peri Hotel Hua Hin 또는 공급
아유타야 - 페챠부리: 전용 차량 약 3시간 30분, 244Km
페챠부리 - 후아힌: 기차 이동 약 1시간, 70Km
Day 4 . 후아힌/수라타니
후아힌 1일 투어를 진행하고 수라타니로 향하는 야간 기차에 탑승합니다.
아침 식사 후 후아힌 1일 투어를 진행합니다. 후아힌은 대표적인 태국 왕실의 휴양지로 아름다운 해변과 온화한 날씨로 유명한 곳입니다. 유명한 건축물이 즐비한 역사공원 프나나콘키리, 탐 카오 루앙 동굴사원 등을 방문합니다. 투어 종료 후 수라타니로 향하는 야간 열차에 탑승하여 기차 여행의 낭만을 느껴보는 시간을 갖습니다.


조식/중식
야간 열차 (Soft Sleeper - 4인실 침대 칸)
Day 5 . 수라타니/치우란호수/카오속국립공원
수라타니를 출발하여 카오속 국립공원으로 향합니다. 치우란 호수를 둘러보고 카오속 국립공원 안의 글램핑 숙소에서 숙박합니다.
아침 식사 후 수라타니를 출발하여 아마존보다 오래 된 것으로 알려진 카오속 국립공원으로 이동합니다. 보트를 타고 치우란 호수로 이동하여 아름다운 청록색의 물과 석회암 절벽의 고요한 전망을 즐겨봅니다. 카오속 국립공원의 원시림을 가볍게 트레킹하며 풍부한 야생동물을 만나고, 대나무 뗏목을 타고 호수를 가로질러 파카랑 동굴을 방문해봅니다. 이후 국립공원 내에서 글램핑하며 대자연 속에서 하룻밤을 지냅니다.



조식/중식/석식
글램핑
수라타니 - 카오속국립공원: 전용 차량 2시간, 120Km
Day 6 . 카오속국립공원/아오낭
카오속 국립공원을 출발하여 끄라비의 랜드마크 아오낭에 도착합니다.
아침 식사 후 카오속 국립공원을 출발하여 끄라비의 랜드마크 아오낭에 도착합니다. 아오낭 도착 후 호텔로 이동하여 체크인 후 자유롭게 아름다운 아오낭 비치를 즐겨봅니다.

조식
4성급 Aonang Fiore Resort 또는 동급
카오속 - 아오낭: 전용 차량 3시간, 155Km
Day 7 . 아오낭
아오낭 비치를 자유롭게 즐겨보는 날입니다.
아침 식사 후 아오낭의 아름다운 비치와 아기자기한 거리를 산책하며 자유롭게 즐겨봅니다. 주변의 해변을 방문해 보거나 세계적으로 유명한 피피섬 등을 다녀오실 수 있습니다. *모든 일정 자유일정으로 진행됩니다.*

조식
4성급 Aonang Fiore Resort 또는 동급
Day 8 . 아오낭/인천
아오낭을 출발하여 인천에 도착합니다.
아침 식사 후 아오낭 공항을 출발하여 인천 공항에 도착합니다. 즐거운 여행 되셨기를 바랍니다. "6번 버킷리스트 카오락 람루국립공원은 항공 일정 변경을 통해 개별적으로 다녀오실 수 있습니다."
Departure
포함사항
- 예상 왕복 항공권+항공택스
- (유류할증료,전쟁보험료,공항이용세 등)
- 공항 픽업 샌딩 서비스
- 아유타야, 후아힌 가이드 투어
- 카오속 국립공원 치우란 호수 투어
- 카오속 국립공원 내 글램핑
- 전 일정 3-4성급 호텔(글램핑 1박 제외)
- 일정표 상 포함된 식사
- 현지인 전문 영어가이드
- 투어 일정 내의 관광지 입장료
- 일정상 표시된 모든 교통
- 라이나 여행자보험
- (구조보험 5000만원, 사망시 1억원 보장)
개인준비사항
- 일정에 포함된 식사 시 개인음료 비용
- 포함되지 않은 식사 비용
- 기타 개인 경비
- 가이드 서비스팁
- 버킷리스트 6번
- 싱글룸 비용
- 룸매칭이 필요 하실 경우 최대한 다른 신청자와 매칭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하지만 최종 남녀성비에 따라 장담드릴수 없으며, 싱글비용 발생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