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로고 카카오톡 상담하기
105th of 99 different holidays
105
6

남아공 와이너리(와인 양조장) 투어

17세기 후반 네덜란드인들과 프랑스인들에 의해 와인 농장이 개척된 후 남아프리카 공화국은 세계에서 가장 큰 와인 생산국 중의 하나가 되었다. 남아프리카의 와인은 세계적으로 유명하며, 특히 레드 와인이 유명하다. 남아프리카의 와인 생산 지역은 주로 서부 케이프 지역인데 기후가 온화하고 토양이 비옥하여 와인 생산에 적합하다. 이런 곳을 돌아보며 와인을 시음하는 와이너리(양조장) 투어는 매우 인기 있는 여행이 되었다.

“월드 클래스의 와이너리를 즐기는 와이너리 투어”

현재 남아프리카 공화국에는 수백 개의 와이너리가 있으며 월드 클라스의 와이너리가 많다. 남아프리카의 와이너리 투어에서는 와인 시음, 와인 투어, 와인 레스토랑 등 다양한 와인 관련 체험을 제공하고 있다. 와이너리 투어에는 두가지 종류가 있다. 하나는 한 농장에서 와인 시음을 하고 식사를 하며 와인 농장에서 여러 가지 깊이 있는 체험을 하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와이너리 몇 군데를 계속 다니면서 각양각색의 와인 시음을 하며 비교하는 것이다.

“와이너리 투어는 자연을 즐기는 투어”

와이너리 투어는 와인만 맛보는 것은 아니다. 드넓은 포도밭 농장을 돌아보는 과정에서 남아프리카 공화국의 자연을 즐기게 된다. 와인 뿐만이 아니라 아름다운 자연도 감상하다 보니 그 만족도는 더욱 높아진다. 와인을 좋아하는 사람은 도전해볼만한 투어다.